커버낫, 따스한 22AW 겨울 시즌 룩북 공개
커버낫, 따스한 22AW 겨울 시즌 룩북 공개
  • 김수진
  • 승인 2022.11.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커버낫
사진제공 = 커버낫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따사로움 가득한 22AW 겨울 시즌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겨울 룩북은 클래식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윈터 아이템을 활용해 일상 속 편하게 입기 좋은 데일리 웨어를 빈티지한 무드와 함께 담아냈다. 포근한 베이지톤의 공간 속 모델들의 정제된 포즈와 함께 룩의 조화를 나타내었으며, 세련된 분위기를 섬세하게 담아내 특유의 클래식 무드를 볼 수 있다.

룩북을 살펴보면 남녀 누구나 가볍게 입기 좋은 RDS 씨빅(CIVIC) 패딩을 시작으로 시즌 트렌디 아이템으로 부상한 바시티 자켓, 기장감에 따라 여러 분위기를 자아내는 코트와 코듀로이&데님 팬츠의 조합 그리고 데일리 아이템인 미드 다운 파카를 선보였다.

또한, 여성 라인으로 출시된 숏 더플 코트, 우먼 바시티 자켓, 니트 가디건, 경량 아이템 등 다양한 우먼 아우터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블랙와치 타탄패턴을 사용한 유니크한 소재감의 헤리스 트위드 소재의 패딩과 코트 아우터를 함께 선보여 한층 깊고 성숙해진 헤리티지가 어우러진 캐주얼 웨어를 표현했다.

사진제공 = 커버낫
사진제공 = 커버낫

브랜드 관계자는 “올 겨울 신상품은 실용적이면서도 베이직한 스타일로 일상에서 무심한 듯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며 “특히 여러겹 레이어링해서 여유있는 실루엣으로 엣지를 더해 나만의 캐주얼 데일리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