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프립·한화리조트·티스캐너 外
[여행&여가] 프립·한화리조트·티스캐너 外
  • 차미경
  • 승인 2022.11.08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르나스호텔㈜, 쏘카와 카셰어링 서비스 협약 체결

파르나스호텔㈜의 독자 브랜드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쏘카와 카셰어링 서비스 협약서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카셰어링 사업에 대한 서비스 기획 및 진행, 사업 활성화를 위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 추진, 서비스 개선 등 제반 사항에 대해 양사가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쏘카존은 11일부터 이용 가능하며, 파르나스 호텔 제주 투숙객들에게는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최근 제주 남서부 지역이 관광 핫플레이스로 부상하고 있는 만큼,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파르나스 호텔 제주 고객들의 교통 편의가 한층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서귀포 관광의 중심지인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서귀포 시내뿐만 아니라 대정읍, 안덕면 등 인기 관광 명소와도 인접해 있으며, 도내 주요 골프장과의 접근성도 높아 단기 차량 대여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제주공항에서 호텔 정문까지 운행하는 공항 리무진 버스가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미리 렌터카를 예약 하지 않고도 필요에 따라 쏘카존을 이용할 수 있는 편리성까지 제공한다. 

 

프립(FRIP), 발리 4성급 워케이션 숙박권 프로모션 진행

취미 여가 플랫폼 ‘프립’이 해외 워케이션을 꿈꾸는 고객들을 위해 ‘발리 4성급 워케이션 숙박권 프로모션’을 열고 선착순 판매한다.

프립은 최대 72%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호텔 및 리조트 숙박권을 각각 50개 한정 판매한다. 이번 상품은 단순 숙박시설만 제공하는 타사 워케이션 상품과 달리 발리 4성급 숙박시설에 요가, 서핑, 어학연수 등 액티비티가 결합된 형태다. 약 1달(28박) 예약 시 1박 최저가 5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발리 울루와뚜에 위치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웅아산’은 공항에서 가깝고 다양한 랜드마크에 갈 수 있는 지리적 이점이 뛰어난 4성급 호텔이다. 나무장식의 자연친화적 공간 속에서 스파와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다. 서핑과 요가 액티비티가 결합된 패키지를 이용하면, 빠당빠당비치 등에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다. 

바투벨릭 중심지에 위치한 4성급 리조트 ‘더 살릴라 비치 리조트 스미냑’에서는 리조트 전체를 감싸는 넓은 수영장과 풀사이드바를 즐길 수 있다. 근처 스미냑 비치와 포테이토 헤드 비치클럽 등 유명 비치클럽이 있어 여행지에서 퇴근 후 삶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특히, 스미냑 비치에는 다양한 맛집과 마켓이 모여 다채로운 발리의 감성을 경험할 수 있다. 

호텔과 리조트 모두 1주일 단위로 최대 4주 28박까지 숙박 가능하며, 공항 픽업과 드롭, 조식 등이 제공된다

 

한화리조트 평창, 이색 펫캉스 패키지 선보여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평창은 반려견과 이색 추억을 남기고 싶어 하는 고객들을 위해 ‘멍패커(Mung+Backpacker, 여행하는 강아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멍패커 패키지는 3종으로 나뉜다. 먼저, 강아지 전용 퀵 클렌징 세트(워터리스 샴푸, 스펀지 타월)를 제공해 주는 ‘페스룸(Pethroom) 패키지’다. 페스룸은 유기 동물 보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매년 순익의 7%를 기부하고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유기 동물의 행복을 되찾아주기 위한 사업을 진행 중이다. 한화리조트 평창은 고객들이 반려견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유기 동물보호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해당 업체와 협업해 패키지를 만들었다.

‘셀프 바비큐 패키지’의 경우 1층 야외 캠핑 체험장에 조성된 캠핑 텐트에서 반려견과 함께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최대 5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고기를 제외한 각종 집기류와 난로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인룸조식 2인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메뉴는 찬합 형태의 아메리칸 블랙퍼스트로 오전 8시 30분에 직원이 객실까지 직접 배송해 준다.

모든 패키지는 반려견 침대, 슬라이드 계단, 배변 패드 등이 갖춰진 객실(스위트, 로열, 로열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중 택1)을 포함한다. 특히 로열 객실부터는 120인치 대형 스크린과 강아지 전용 유모차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멍패커 패키지 판매 및 이용기간은 11월 30일(수)까지며 가격은 17만 1천 원부터다. 객실 당 10kg 미만, 최대 2마리까지 숙박 가능하다. 

 

러쉬 스파, ‘더 에너자이저’ 트리트먼트 론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운영하는 러쉬 스파에서 새로운 프로그램 ‘더 에너자이저(The Energiser)’을 론칭한다.

‘더 에너자이저’는 바쁜 현대인들이 스트레칭과 견고한 지압을 통해 에너지를 되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근육에 활력을 불어넣고 몸의 균형을 되찾을 수 있도록 25분 동안 집중도 있게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드러운 근육 이완을 위해 스트레칭 밴드, 드럼 비터 스틱 등 다양한 보조 도구를 이용한다. 활기찬 음악과 함께 몸 전체의 긴장을 풀어줘 다시금 에너지를 느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특히 음악에 맞춘 리드미컬한 테라피스트의 동작은 몸의 감각을 일깨워 트리트먼트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하며 음악 일부가 된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더 에너자이저’ 트리트먼트 음악은 아일랜드와 서아프리카 전통 음악을 기반으로 한 그룹인 아프로 켈트 사운드 시스템(Afro Celt Sound System)과 협업했다. 다양한 배경과 문화가 어우러진 음악에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다. 

한편, 짧은 시간 동안 에너지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 ‘더 에너자이저’ 트리트먼트는 러쉬 스파 경리단길점과 압구정점 두 곳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티스캐너, 해외 골프투어 상품 확대…해외 골프여행 본격 시동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에서 동남아시아 4개국을 포함해 총 6개국, 14개의 해외 골프투어 패키지를 판매한다.

티스캐너는 최근 국내 입국 시 하루 안에 받아야 했던 PCR 검사 의무가 해제되는 등 코로나19 확진자 감소와 방역체계 완화에 따라 해외 골프투어 상품 라언업을 6개국까지 확대했다. 대표적인 골프투어관광지인 동남아시아 4개국(말레이시아, 베트남, 라오스, 태국)을 포함해 괌, 일본까지 총 6개국의 골프투어 상품을 제공하며, 하와이를 포함한 미국 골프투어와 보르네오 섬 등 신규 상품도 추가 확대 예정이다.

티스캐너의 대표적인 말레이시아 골프투어상품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보유한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의 ‘샹그릴라 리조트+달릿베이CC’ 상품으로 왕복 항공료와 그린피, 카트피, 식사 그리고 리조트 숙박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다. 특히 2인 라운드가 가능해 프라이빗한 휴가와 골프를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골퍼들에게 안성맞춤 명소이다. 달릿베이CC는 해안선의 지리적 조건을 최대한 살린 165에이커(약 667,731m2) 크기의 광활한 페어웨이를 보유하고 있으며, 사바주 최고의 코스로 유명하다. 말레이시아는 지난 7월 기준 성인 97.9%가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했으며, 말레이시아 현지 매체 더스타가 보도한 코로나19 현황에 따르면 이달 1일 기준 인구 3천280만 명 가운데 84%가 2차 접종까지 완료해 보다 안전하게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다.

베트남의 ‘빈펄 리조트’ 패키지는 3박 5일 동안 총 54홀의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코스로, CNN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100대 해변인 바이다이(Bai Dai) 해변에 위치한 푸꾸옥 빈펄 리조트 상품과 대부분의 코스에서 바다 전망을 마주하거나 등지고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나트랑 빈펄 리조트 상품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