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클래스101·CGV·골프존데카 外
[여행&여가] 클래스101·CGV·골프존데카 外
  • 차미경
  • 승인 2022.11.1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스101,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의 ‘메이크업 마스터 클래스’ 오픈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이 구독 서비스 ‘클래스101+’를 통해 국내 TOP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의 첫 온라인 클래스 ‘메이크업 마스터 클래스’를 선보인다.

이번 선보인 <여배우가 사랑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1위, 이경민의 메이크업 마스터 클래스>는 지속되고 있는 K-뷰티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자신만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메이크업을 배우고 싶어 하는 구독자들을 위해 기획된 클래스로,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멘토이자 여배우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이경민 원장의 시크릿 노하우는 물론 업계 전문가에게만 들을 수 있는 메이크업 정보들로 커리큘럼을 구성됐다.

또한 배우와 모델, VVIP, 국적이 다른 외국인까지 이경민 원장의 다양한 메이크업 경험을 토대로 장점은 부각하고 단점을 커버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워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찾아볼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자연스러운 눈썹 및 투명 피부 연출 메이크업, 상황별 메이크업 등 수강생들이 스테디하게 궁금해하는 메이크업 꿀팁들을 아낌없이 클래스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CGV, 집에서 즐기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이벤트

CGV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단독 극장 생중계를 기념해 월드컵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24일 펼쳐지는 우루과이전에 앞서 관객들의 월드컵 응원 열기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미리응원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선수단의 유니폼 색깔인 빨간색이 포함된 사진 또는 승리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V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CGV카타르월드컵, #미리응원전)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1천 명에게 영화 관람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미리응원전’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당첨자가 올린 게시글에 댓글로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CGV는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는 마음과 같이 대한민국 영화계에도 응원을 전하는 이벤트 ‘대한민국 영화도 파이팅!’을 준비했다. 월드컵 생중계를 예매한 CGV 고객에게는 ‘동감, ‘데시벨’, ‘올빼미’, ‘압꾸정’, ‘탄생’, ‘영웅’ 등 한국 영화 6편을 볼 때 5천 원을 할인해주는 쿠폰을 각각 2매씩 선물한다. 관람일 다음날에 CJ ONE ID로 전자 쿠폰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CGV는 월드컵 대표팀의 현란한 볼거리와 함께 맛있는 먹거리도 놓칠 수 없는 관객들을 위해 월드컵 콤보를 선보인다. 스크린 속 선수들을 응원하며 마음만은 카타르에서 함께 뛰고 있는 관객들이 보다 더 열정적으로 응원할 수 있도록 ‘응원&팝콘콤보’와 ‘응원&비어콤보’를 준비했다. 고소 팝콘(L)과 탄산 음료(M) 2잔, 그리고 응원 스카프로 구성된 ‘응원&팝콘콤보’는 11,500원에, 플레인 핫도그 2개와 맥주 2캔, 응원 스카프로 구성된 ‘응원&비어콤보’는 14,500원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조별 예선전 당일 월드컵 콤보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대한민국 대표팀이 16강, 8강에 진출 시 팝콘(L) 할인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CGV는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영화 ‘탄생’의 주연 윤시윤 배우, 신곡 ‘The One’으로 돌아온 아이돌 그룹 드리핀과 함께 응원하는 특별 회차도 마련했다. 오는 24일 밤 10시에 펼쳐지는 우루과이전을 함께 관람하고 응원할 수 있으며, 윤시윤 배우와 함께하는 특별 회차는 CGV용산아이파크몰 6관에서, 드리핀과 함께하는 특별 회차는 CGV연남 6관에서 진행된다. 드리핀과의 특별 회차 관람 시 드리핀 멤버들이 국가대표 유니폼을 착용한 모습이 담긴 에디션 포토카드를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골프존데카, ‘골프버디 aim L20’ 와디즈 펀딩 진행 

골프존데카가 프리미엄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 ‘골프버디 aim L20’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공개한다. 

16일부터 본격적으로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하는 골프버디 aim L20은 올해 5월 진행한 ‘골프버디 aim QUANTUM’에’ 이은 골프존데카의 두 번째 공식 펀딩 제품이다. aim QUANTUM의 경우 와디즈 펀딩 진행 프로젝트 중 골프 거리측정기 품목에서 펀딩 목표 대비 가장 높은 수치인 7,820% 기록을 달성하며 골프존데카 거리측정기 기술력과 인기를 다시 입증한 바 있다.

이번 펀딩의 경우, 11월 16일부터 12월 12일까지 1,000대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펀딩 참여자들에게는 300대 한정 슈퍼 얼리버드 혜택으로 최대 21%의 리워드를 제공하며 700대 한정으로 제공하는 얼리버드의 경우엔 1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펀딩 진행에 따른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며, 배송은 12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aim L20은 골프버디 제품 최초로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에 샷트래킹 기능을 적용해 GPS 거리측정기와 레이저 거리측정기의 장점을 결합했다. 스마트폰에 골프버디의 스마트폰 앱 ‘GOLFBUDDY: GOLF GPS’를 설치하고, aim L20 거리측정기에 탑재된 ‘샷버튼’을 누르면 거리측정기와 연동된 앱에서 나의 현재 위치와 각 샷의 비거리 기록을 포함한 전체 샷트래킹 기록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골퍼들은 라운드 시작부터 끝까지 기록된 샷 히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어 경기 복기와 코스 공략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온다, 2022 호텔 테크 리포트 발표…“숙박업 디지털 전환 필수 정보 수록”

호텔 및 숙박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온다(ONDA)가 호텔 테크의 발전 과정과 글로벌 시장 동향을 담은 ‘호텔 테크 리포트’를 발간했다.

17일 ONDA가 글로벌 호텔산업을 이끌어가는 기술의 등장 배경과 발전 과정을 정리한 ‘2022 온다 호텔 테크 리포트’를 공개했다. 자세한 리포트는 온다 기업 블로그 내 리포트 & 콘텐츠 메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번 리포트는 국내 호텔 및 숙박산업 종사자들에게 글로벌 호텔 테크에 대한 이해를 제공하고 디지털 전환을 돕기 위해 제작됐다. 이 리포트는 △호텔 운영에 필수적인 PMS(객실 관리 시스템) △OTA 등 판매채널 관리를 위한 CMS(채널매니저) △다이렉트 부킹을 위한 BE(부킹 엔진) △수익 극대화를 위한 RMS(수익 관리 시스템) △IoT·키오스크·비대면 체크인 등 코로나가 가속화한 고객 경험 호텔 테크 등으로 구성됐다.

리포트에 따르면 호텔산업이 한국보다 빠르게 발전한 서구권에서는 이미 호텔 테크를 적극적으로 실무에 적용하고 있으며, 국내 호텔도 효율적 운영과 수익성 개선을 위해 운영 시스템 및 기술 도입을 서둘러야 한다고 강조했다.

 

11번가, 월드컵 집관족을 위한 ‘코리아 파이팅’ 기획전 실시

11번가가 오는 21일 개막하는 전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앞두고 ‘집관족’ 맞춤형 상품 200여개를 엄선해 선보이는 ‘코리아 파이팅’ 기획전을 실시한다.

올해의 경우 대규모 길거리 응원이 전면 취소된 상황을 고려해, 가족 및 지인들과 집에서 응원하는 ‘집관족’을 위한 상품을 중심으로 행사를 구성했다. 11번가는 기획전이 진행되는 오는 30일까지 행사 상품에 최대 1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조별 예선전 경기가 늦은 저녁 시간대로 예정돼 있어, 야식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e쿠폰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BHC 후라이드+양념치킨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 세트 등 각 브랜드별 대표 인기 메뉴의 e쿠폰을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 과일, 음료, 스낵류 등 ‘응원간식’도 한 자리에 모았다.

 

 

메가박스, 수험생 위한 다양한 이벤트 마련

메가박스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과 모든 청소년을 응원하며 에어팟과 애플워치,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월 13일까지 메가박스를 방문하는 수능 수험생과 청소년은 매표소에서 수험표 및 학생증(청소년증)을 제시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영화 관람 쿠폰을 다운받으면 영화를 7천 원에 관람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해 영화를 관람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리지널 팝콘R 무료 쿠폰을 5천 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영화 7천 원 관람 쿠폰을 다운로드한 고객 중 11월 17일부터 12월 13일, 이벤트 기간 내 2회 이상 영화를 관람한 고객에게 영화 4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최근 청소년들이 가장 선호하는 대학생 새내기 필수 아이템 에어팟 맥스(1명)와 애플워치(2명)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