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기수(KISU), '우리 다 함께' 수익금 전액 기부…전 세계 '기부 동참 물결'
가수 기수(KISU), '우리 다 함께' 수익금 전액 기부…전 세계 '기부 동참 물결'
  • 임희진
  • 승인 2022.11.18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작은 마음이 모여 희망이 되길'…코로나 피해·우크라이나 전쟁 복구 기부
가수 기수(KISU) 전액 기부콘서트 '우리 다 함께' 개최 포스터
가수 기수(KISU) 전액 기부콘서트 '우리 다 함께' 개최 포스터

가수 기수(KISU) 전액 기부콘서트 '우리 다 함께'가 시작 전부터 반응이 뜨겁다. 

기수(KISU) 소속사 비욘드이엔티는 작은 마음이 모여 희망이 되길바라는 마음으로 오늘(18일) 저녁 10시(KST)  기수의 온라인 콘서트 '우리 다 함께(ALL TOGETHER)'가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수의 온라인 콘서트 '우리 다 함께(ALL TOGETHER)'는 대한민국의 숨은 명소와 지역의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라이브 실황과 사전 녹화된 대한민국의 명소 탐방 영상을 결합한 공연으로 오늘 밤 10시에 카카오TV 'BEYONDENT'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실시간 생중계된다.


지난 10월 티켓 오픈 이후 공연에 대한 기대는 물론 수익까지 좋은 곳에 쓰인다는 소식에 국내를 비롯한 프랑스, 독일, 폴란드, 영국, 브라질, 미국 등 전 세계 20여 개국 팬들이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며, 본 공연을 통해 기부에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같은 팬들의 적극적인 티켓 구매로 인해 한 때 티켓 플랫폼이 일시적으로 중단되기도 했다. 전 세계 다양한 매거진을 비롯 한류 관련 유튜버들도 의미있는 공연 취지에 공감하며 홍보에 동참해 본 공연의 의미를 더욱 빛나게 하기도했다.

비욘드이엔티 김성광 대표는 "오늘 개최되는 콘서트를 통해 작은 마음이 모여 희망이 되길 바란다. 공연 티켓 판매의 수익금은 코로나 피해 계층과 우크라이나 전쟁 복구 기금으로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기수(KISU)는 건강의 문제로 연기된 '2022 BEYOND WORLD TOUR : Will be fine'을 2023년 2월로 연기하여 개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