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와이파이도시락·야놀자·G마켓 外
[여행&여가] 와이파이도시락·야놀자·G마켓 外
  • 오정희
  • 승인 2023.01.0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파이도시락, 김포공항 로밍센터 확장 이전

와이파이도시락 김포공항 로밍센터가 확장 이전한다. 기존 김포공항 3층에서 1층 중앙으로 이전해 더 넓은 공간에서 쾌적하게 여행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포켓와이파이 대표 브랜드 와이파이도시락은 현재 동종 서비스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공항에 입점된 브랜드로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제2터미널을 비롯 김포, 김해, 대구 공항에 로밍센터를 운영 중이다. 

김포공항 로밍센터는 2018년 오픈 이래로 일본, 대만, 중국 등으로 떠나는 국내외 여행객들의 해외 데이터 서비스를 책임지며 편리한 수령·반납을 돕고 있다. 

확장 이전한 김포공항 로밍센터는 1층 GATE2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와이파이도시락, 도시락eSIM, 도시락유심 등 다양한 해외 데이터 상품은 통합 브랜드 사이트 도시락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야놀자, ‘계속 이어지는 묘한 할인전’ 진행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계묘년을 맞아 ‘계속 이어지는 묘한 할인전’을 진행한다.

야놀자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총 22만 원 상당 쿠폰팩을 지급한다. 먼저, 7월 7일까지 투숙하는 국내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쿠폰 7종을 오는 9일까지 제공한다. 또한, 이달 말까지 당일예약 숙소 리스트와 전용 쿠폰을 선보여 즉흥 여행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외에도 기차와 도착지 인근 숙소를 동시 구매 시 최대 40%, 렌터카 최대 30%, 인기 테마파크 10%(최대 3천 원) 등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킹특가 전용 선착순 10% 쿠폰(최대 10만 원)을 활용하면 주차별 전국 인기 숙소를 최대 86%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주에는 스키 시즌을 맞아 하이원 리조트, 메이힐스 리조트, 엘리시안 강촌 등을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 페이지 외에도 검색창에 ‘킹특가’를 입력하거나 원하는 숙소의 배지를 통해 할인 상품을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G마켓, 해외호텔 ‘맞춤 검색’ 서비스 오픈…해외여행족 공략

G마켓이 여행 카테고리 내에 ‘해외호텔 맞춤 검색’ 서비스를 선보인다. 해외여행 준비의 필수 단계인 숙소 예약을 돕는 호텔 검색부터 결제에 이르는 전 과정에 걸친 서비스 고도화로 새해부터 해외여행 시장 공략에 나선다.

우선 G마켓 앱에서 통합검색 시 호텔 관련 키워드를 입력하면 상품 뿐만 아니라, 해외호텔 검색 기능까지 나오게 접근성을 높였다. 판매 호텔 상품 수도 기존 10만개에서 50만개 이상으로 5배 넘게 늘렸다.

호텔 검색 필터를 최대 14개까지 설정 가능해 원하는 모든 조건에 부합하는 숙소를 찾을 수 있고, ‘지도로 보기’ 기능을 통해 검색 후 나열되는 다양한 호텔의 위치와 가격대를 지도로 한 눈에 볼 수 있다. 검색한 호텔의 여러 이미지와 객실 상세 정보 역시 한 페이지로 보여준다.

불필요한 정보 입력을 최소화하는 등 결제 단계를 간소화하고, 결제한 호텔 인근에 공항이 위치할 경우 호텔 예약 완료 페이지에서 항공권 검색으로 바로 넘어갈 수 있는 기능도 도입했으며, 맞춤 검색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글로벌 호텔 예약 플랫폼 익스피디아와 손잡고 오는 15일까지 ‘전 세계 호텔 최대 20만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G마켓을 통해 익스피디아에 연동된 호텔을 예약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만원 할인해주는 ‘10% 할인쿠폰’, 항공권 구매 시 최대 10만원 중복 할인되는 ‘5% 중복 할인쿠폰’으로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쿠폰 적용이 불가한 일부 브랜드 호텔 예약 시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를 최대 10만원 지급해주는 ‘10% 스마일캐시’ 혜택도 있다.

 

CGV, 2023 LCK 시즌 개막 특별전 생중계

CGV는 오는 10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종로구 LCK 아레나에서 열리는 ‘시즌 개막 특별전’을 전국 30여 개 상영관에서 생중계한다. 2023년 시즌 개막 특별전에서는 LCK(LoL 챔피언스 코리아) 최장수 선수인 페이커와 데뷔 10년 만에 롤드컵 우승을 달성한 데프트가 각각 이벤트 팀을 구성해 대결을 펼친다. 

특히, 이번 이벤트 매치는 이스포츠계의 살아있는 전설 페이커와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는 밈을 유행시킨 데프트의 맞대결에 이스포츠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팀 페이커 vs 팀 데프트’ 이벤트 매치는 3판 2선승제로 진행되며, 이벤트 매치에서 승리한 팀의 선수가 속한 5개 팀에게는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이모티콘 제작 기회를 부여한다. CGV에서 생중계를 관람하는 고객은 포토플레이를 이용해서 이벤트 매치 특별 포토플레이를 제작할 수 있다. 포토플레이란 뒷면에는 예매 내역을, 앞면에는 나만의 사진과 문구를 편집해 소장할 수 있는 CGV의 서비스다. 

‘시즌 개막 특별전’ 생중계 티켓가는 2만 원이며, CGV용산아이파크몰, 인천, 대전, 천안펜타포트, 서면, 창원더시티, 광주터미널, 제주노형 등 전국 30여개 상영관에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여기어때, 강원도관광재단과 함께 겨울여행 대전 진행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강원도관광재단과 함께 ‘오묘한 겨울왕국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이면 더 떠나고 싶은 강원도의 다양한 여행지와 즐길 거리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의 인피니티풀 패키지와 홍천 비발디파크&스노위랜드 이용권 등 안락한 숙소와, 추운 겨울을 뜨겁게 달굴 다양한 액티비티 상품을 추천하고 할인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 달 28일 까지다.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100명에게 최대 3만원 숙박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이용 고객 전원에게 스키·눈썰매·스파 등 겨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최대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사용 기한은 3월 12일까지다. 여기에 결제사별 최대 10% 추가 할인을 더해 여행 경비 부담을 줄였다.

 

 

데일리호텔, 새해 캠페인 ‘해피 뉴 데일리’ 진행

데일리호텔이 새해 첫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규 캠페인은 ‘해피 뉴 데일리’를 콘셉트로, 신년의 행복한 시작을 위한 다채로운 여행 콘텐츠를 제안한다. 

먼저, 데일리호텔만의 독보적인 프리미엄 인벤토리를 활용해 이달 8일까지 ‘리미티드 호텔 위크’를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객실에 무료 조식과 수영장, 사우나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더한 단독 패키지를 최대 63% 할인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고품격 스파 씨메르·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입장권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중 파라다이스시티 예약 고객은 2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고객의 여가 취향을 고려한 새로운 정기 기획전 ‘월간 쇼룸’도 마련했다. 매달 정해진 테마에 맞는 숙소·레스토랑을 엄선해 선보인다. 이달에는 힐링 펜캉스, 럭셔리 호캉스 등을 주제로 상품을 추천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달 말까지 새해 소원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총 50만 원 상당의 데일리호텔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