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설화수·크린토피아·아이오페 外
[패션&뷰티] 설화수·크린토피아·아이오페 外
  • 안지연
  • 승인 2023.03.0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6세대’ 출시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더욱 강력해진 피부 효능을 구현한 ‘윤조에센스 6세대’를 선보인다.

오는 3월 1일 출시되는 윤조에센스 6세대는 설화수의 독자 성분인 ‘설화수 마스터 콤플렉스TM(SULWHASOO MASTER COMPLEXTM)’가 피부 본연의 능력을 활성화해 속부터 우러나오는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한다.

 

크린토피아, 봄맞이 겨울옷 세탁 릴레이 세일 4주간 진행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오는 3월 25일까지 4주간 봄맞이 ‘릴레이 세일’을 진행한다.

겨울옷 세탁 최대 규모 행사로 자리 잡은 크린토피아의 릴레이 세일은 환절기 옷장 정리 시즌을 맞이해 4주간 매주 다른 품목의 세탁 비용에 대해 최대 2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주차인 2월 27일부터 3월 4일까지 얼리버드 고객을 대상으로 패딩과 점퍼 세탁 비용을 20% 할인한다. 2주차인 6일부터 11일까지는 △코트 △스웨터 △가죽 △모피를, 3주차인 13일부터 18일까지는 △패딩 △점퍼 △코트 △스웨터를 15% 할인된 가격에 세탁 가능하다. 마지막 4주차인 20일부터 25일까지는 의류 보관 특별세일 주간으로 의류 보관 접수된 품목에 대해 세탁 비용을 20% 할인한다.

이외에도 크린토피아는 창립 31주년을 맞이해 단행한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캐릭터 ‘뽀송이’ 일러스트가 그려진 ‘또 만나요 쿠폰’을 릴레이 세일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7월과 9월 사이에 사용할 수 있으며, 크린토피아 매장 재방문 시에 세탁 비용을 15% 할인 가능하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베리어 바디로션’ 출시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바디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마데카 베리어 바디로션’을 출시한다.

신제품 ‘마데카 베리어 바디로션’은 센텔리안24의 핵심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피부 보습 케어부터 피부 장벽 강화까지 복합적인 바디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 제품이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브랜드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슈퍼바이탈’의 핵심 성분을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피부에 탄력 광채를 선사하는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을 출시한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은 최초 출시 이후 15년 이상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슈퍼바이탈을 스틱 형태로 출시한 제품이다. 슈퍼바이탈의 항산화 및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인 슈퍼플라보노이드TM를 농축해 피부결과 리프팅, 탄력, 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탄력 및 목주름 7.2% 개선, 눈꺼풀 부위 피부 리프팅 13.5% 등 주요 피부 부위의 탄력, 주름, 리프팅이 개선되는 즉각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보였다.

 

에이블리, 빠른 배송 ‘샥출발’ 2월 거래액 220% 증가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새 학기를 앞둔 2월, 신학기 관련 상품 인기로 빠른 배송 ‘샥출발’ 거래액이 급증했다고 밝혔다. 

올해 2월 에이블리 샥출발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20% 성장했으며 동기간 샥출발 주문자 수도 3배가량 늘었다. 약 4년 만의 정상 등교 및 대면 수업에 대한 기대감에 2월 말로 접어들수록 빠른 배송 수요가 증가하는 모습을 보였다.

에이블리는 첫 엔데믹 개학을 앞두고 빠른 배송으로 등교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난 것을 주요 성과 원인으로 분석했다. 2월 에이블리 검색 데이터 분석 결과 ‘학생 가방’(130%), ‘대학생’(120%), ‘새학기룩’(90%) 등 신학기 관련 검색량이 전년 동기 대비 크게 증가했다. 마스크 없이 등교하는 첫 학기를 맞아 의류, 신발, 가방 등 등교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빠르게 받아보고자 하는 것으로 보인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교복에 매치하거나 캠퍼스룩으로 코디하기 좋은 품목들이 인기를 끌었다. 2월 샥출발 내 후드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90% 증가했으며, 맨투맨과 플리스는 약 2배가량, 가디건도 120% 거래액이 늘었다.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지나치게 얇은 의류보다는 기온에 따라 가볍게 입고 벗을 수 있는 상품 위주로 수요가 나타났다. 동기간 숄더백은 150%, 레그워머, 니삭스 등이 속한 양말/스타킹 품목의 샥출발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무려 7배가량 급증하며 신학기 관련 잡화 상품도 강세를 보였다.

 

헤라, 4명의 에버서더와 ‘실키, 언리미티드(SILKY, UNLIMITED)’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는 ‘실키, 언리미티드(SILKY, UNLIMITED)’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 앰베서더로 발탁된 드랙 아티스트 ‘나나 영롱 킴’, 모델 ‘요요’, DJ ‘안나’, 아티스트 ‘이후신’과 함께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을 다양한 콘텐츠로 풀어낼 예정이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얇게 발려 밀착력이 뛰어난 제품으로, 매끈하게 정돈된 피부 표현을 24시간 유지하도록 돕는다.

헤라는 이번 ‘실키, 언리미티드’ 캠페인을 함께할 앰베서더로 네 명의 아티스트 ‘나나 영롱 킴’, ‘요요’, ‘안나’, ‘이후신’을 발탁했다. 각자 분야에서 본인의 색깔을 드러내며 당당하게 커리어를 쌓고 있다는 점이 제품의 특징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 4인 4색을 담아낸 사진과 영상 등을 통해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을 활용한 ‘실키 스킨 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율 부들밤 X 크렘드마롱, 컬래버 한정판 출시

클린뷰티 브랜드 한율이 140년 전통의 프랑스 밤잼 브랜드 ‘크렘드마롱’과 컬래버레이션 한정판을 선보인다.
      
충남 부여산 무농약 밤 껍질을 넣어 만든 한율 대표 모공팩 ‘부들밤’ 라인과 프랑스 남부 리옹 지역의 야생밤을 원료로 하는 밤잼 브랜드 ‘크렘드마롱’이 밤 본연의 건강함으로 일상 속 휴식을 지향한다는 공통 가치로 함께했다.


‘부들밤, 달달한 밤, 편안한 밤’ 콘셉트의 이번 컬렉션은 피부와 미각에 휴식을 선사하는 부들밤 모공팩 2종과 크렘드마롱 밤잼 등으로 구성했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업그레이드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더욱 프로페셔널한 피부 관리를 위해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슈퍼콜라겐’을 출시한다. 

업그레이드 출시한 이번 슈퍼콜라겐은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국내 최다 피부 지표 개선을 인정받았다. 기존 대비 증량된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 1,200mg과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비오틴 3,000%, 나이아신 100%를 함유해 피부 속부터 밀도 있게 채우고 전신 피부의 속보습 관리까지 도와준다. 

특히 제품에 함유된 콜라겐 조성물 AP-3D 입체형 콜라겐™은 탄탄한 입체형 나선 꼬임 구조를 가진 콜라겐의 형태로,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완성했다. 밀도 있고 촘촘한 콜라겐이 액상으로 빠르게 흡수돼 피부 속 수분을 빈틈없이 채워준다. 

콜라겐의 비린 맛은 제거하고 상큼한 청포도 맛과 향으로 출시한 슈퍼콜라겐은 무착색료, 무감미료, 무보존료, 당류 0g으로 정교한 가공 공정을 거쳐 투명하고 깨끗한 콜라겐 원료를 온전히 담아냈다. 환경에 대한 영향도 고려해 분리가 쉬운 이지필름을 적용했다.

 

스텀피니 23년 SS시즌 라인업 공개

핸드허그가 선보이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스텀피니’가 23년 SS컬렉션을 공개했다. 

‘Mysterious(신비로움)’을 테마로 진행한 이번 23년 SS컬렉션은 MZ세대들의 다양한 개성과 독특함 그리고 신비로움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한국 패션을 주도하고 있는 현 트렌드인 y2k, retro-pop의 패션을 스텀피니 만의 무드로 변화시켜 개성 있는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키 아이템은 ‘스커트’다. 7080시대 시티팝 음악 문화를 모티브로, 현대적인 그래픽을 조화롭게 사용해 다양한 뉴트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플리츠스커트, 로우웨스트 미니스커트, 스웻스커트 등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가진 스커트로 스타일을 세분화해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이 밖에도, 재킷, 스웻셔츠, 티셔츠, 부츠컷팬츠, 데님팬츠 등 각자의 개성에 따라 자유롭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아이템들의 라인업도 함께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