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GDR아카데미, 클리브랜드와 4년째 전략적 파트너십 이어가
골프존 GDR아카데미, 클리브랜드와 4년째 전략적 파트너십 이어가
  • 정단비
  • 승인 2023.03.0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골프웨어 브랜드 ‘클리브랜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양사는 지난 2020년 첫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4년째 광고 제휴 협약을 이어가고 있다. 

골프존 GDR아카데미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전국 GDR아카데미 직영 매장의 스크린과 GDR아카데미 모바일 앱, 홈페이지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클리브랜드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클리브랜드는 전국 GDR아카데미 직영점 레슨프로 등 600여 명의 전 직원 유니폼 총 4,500벌의 의류 협찬을 진행하고 특가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GDR아카데미가 골프웨어 브랜드 ‘클리브랜드’와 업무 협약 계약을 연장 체결하며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에 나선다. 지난 1일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서 (왼쪽부터)골프존 GDR아카데미 GDR 사업부 안웅기 상무, 클리브랜드
GDR아카데미가 골프웨어 브랜드 ‘클리브랜드’와 업무 협약 계약을 연장 체결하며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에 나선다. 지난 1일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서 (왼쪽부터)골프존 GDR아카데미 GDR 사업부 안웅기 상무, 클리브랜드

골프존 GDR아카데미 GDR사업부 안웅기 상무는 “클리브랜드와 좋은 인연을 바탕으로 올해도 양사 간 발전을 도모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이어갈 계획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은 물론 기업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GDR아카데미는 골프존이 선보인 골프 레슨 직영 사업으로, 골프존이 개발한 골프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인 GDR(GOLFZON DRIVING RANGE)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다. 

현재 회원 수 3만 5천여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티칭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간편한 타석 및 레슨 예약, 스윙 분석 기능 등 차별화된 모바일 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DR앱의 'AI 코치' 메뉴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나의 스윙 분석 및 진단을 통한 데이터를 제공받을 수 있고, 회원 개개인이 자신의 골프 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연습 현황, 월간리포트 등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