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골프존카운티·글래드 호텔·여기어때 外
[여행&여가] 골프존카운티·글래드 호텔·여기어때 外
  • 차미경
  • 승인 2023.03.22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데카, 한층 더 진화한 ‘GB LASER lite2’ 국내 공식 출시

글로벌 골프 거리측정기 전문기업 골프존데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의 골프버디 신제품 ‘GB LASER lite2’를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GB LASER lite2’는 골프존데카의 골프 거리측정기 브랜드 ‘골프버디 GB(Golf Basic)’ lite 시리즈의 두 번째 모델이다. 

골프버디 프리미엄 라인과 고사양 제품에만 적용되던 골프버디 기술의 집약체인 ZST(Zero Second Technology)기술도 탑재돼 측정 버튼 클릭 시 0.2초 만에 목표물까지의 거리 정보를 알 수 있다. 또한 2m의 짧은 퍼팅 거리부터 최대 800m까지의 긴 티샷 거리까지 6배율의 선명한 브라이트 뷰파인더를 통해 쉽게 거리를 측정할 수 있다. 측정 버튼을 길게 누르기만 하면 핀 파인더 모드로 활성화돼 목표지점과 핀 주변에 장애물들이 있어도 방해받지 않고 정확하게 핀까지의 거리를 측정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제페토 내 ‘GLAD SPRING’ 월드 오픈 및 이벤트 진행

글래드 호텔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봄 향기 가득한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GLAD SPRING(글래드 스프링) 월드’를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은 지난해 ‘메종 글래드 제주(MAISON GLAD JEJU)’ 월드를 비롯해 총 5개의 월드를 선보여 호텔 업계 최다 월드를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여섯 번째 월드는 서울(글래드 여의도)과 제주(메종 글래드 제주)의 글래드 호텔 인근에 봄을 느낄 수 있는 공간과 콘텐츠를 함께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GLAD SPRING 월드 오픈을 기념해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네이버 제페토에서 gladman(글래드맨)을 팔로우 한후, 이벤트 게시물에 인스타그램 또는 제페토 아이디와 함께 ‘참여완료’ 댓글 남기고 월드를 함께 구경하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된다.

이벤트는 지난 16일부터 4월 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4월 6일에 공식 인스타그램, 제페토를 통해 발표한다. 숙박권, 글래드 굿즈, 배스킨라빈스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메타버스 내 GLAD SPRING 월드 포토존 방문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제페토에 업로드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단, 인스타그램은 글래드 호텔 계정, 제페토는 글래드맨 태그 시 적용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제페토 피드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여기어때 블랙, 고객 위한 특별한 기프트 프로젝트 진행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최고급 숙소 라인업인 여기어때 블랙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기프트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추억하고 싶은 여행의 모든 순간을 기록할 수 있도록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에 걸쳐 매 계절 250명씩 총 1,000명에게 블랙 카메라를 선물한다.  

여기어때는 지난해부터 블랙 숙박의 경험을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블랙 기프트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작년에는 매달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세상에 단 1개뿐인 캐리어를 고객들에게 선물했다. 

올해는 블랙 카메라 프로젝트를 통해 ‘여기어때 블랙’의 팬덤을 더욱 키운다. 사계절 중 ‘봄’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여기어때 블랙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기록하고 싶은 봄의 순간을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아날로그의 매력이 돋보이는 다회용 필름 카메라와 함께 여기어때 블랙 3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동시에 촬영을 마친 필름은 디지털 파일로 인화해 주고 사진 중 1장을 골라 A2 크기의 포스터로도 선물한다. 

 

클룩, 최대 30% 할인 ‘봄격할인전’ 실시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주요 해외여행 상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봄격할인전’을 진행한다.

클룩은 4월 30일까지 ▲일본 ▲미국 ▲동남아시아 5개국(베트남·태국·필리핀·싱가포르·인도네시아) ▲대만 등 봄철에 떠나기 좋은 인기 해외여행지의 교통 패스와 관광명소, 액티비티 상품을 대상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일본의 대표적인 벚꽃 명소인 교토와 오사카를 손쉽게 오갈 수 있는 필수 교통패스 ‘게이한 패스’를 할인한다. 게이한 패스는 오사카와 교토를 잇는 게이한선과 교토 시내 오토교야마 케이블선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교토의 벚꽃 명소 청수사와 헤이안 신궁 등도 편리하게 방문 가능하다. 클룩은 3월 말 개화하는 교토의 벚꽃 시즌을 맞아 선착순 100명에게 게이한 패스 2개를 1개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

동남아 5개국과 대만의 인기 어트랙션 및 액티비티 상품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상품으로는 ▲대만 예스진지 프라이빗 차량투어(한국어 운전기사) ▲다낭 썬월드 바나힐 티켓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방콕 마하나콘 스카이워크 입장권 ▲발리 우붓 요가반 체험 및 푸드투어 ▲세부-보홀 오션젯 페리 티켓 등이 있다. 각 상품별로 선착순 20명에게 최대 5만 원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국의 인기 테마파크 LA 디즈니랜드 입장권을 26만 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50명에게는 3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번 프로모션 대상 국가의 모든 액티비티 상품에 대해 국가별 5~7%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해외여행 필수품인 유심/와이파이 및 공항 픽업 상품을 9% 할인한다.

 

11번가 ‘슈팅배송’ 골프 필수품 할인

11번가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봄 골프 시즌을 아직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겨냥해 ‘슈팅배송’ 골프 기획전을 연다.

11번가는 골프 라운딩 필수품을 할인하고 빠르게 배송하는 ‘슈팅배송 봄맞이 골프용품 기획전’을 오는 4월 2일까지 실시한다. ▲골프클럽(핑/스릭슨/클리브랜드) ▲골프거리측정기(보이스캐디/파인캐디) ▲골프공(볼빅) ▲골프 패션잡화(캘러웨이, 까스텔바작, 파리게이츠) 등 행사 기간 총 20여개 브랜드의 20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올해 출시된 신상 골프용품을 주문 다음 날 수령할 수 있다. 11번가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핑 ‘G430 시리즈’(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아이언 세트 등), 스릭슨 ‘ZX Mk II 시리즈’(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등), 보이스캐디의 GPS+레이저 거리측정기 ‘SL3’ 등 각 브랜드별 신제품을 행사 기간 다양하게 선보인다.

MZ세대 골퍼들을 겨냥한 이색 제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포켓몬스터 인기 캐릭터가 그려진 ‘프리미엄 아이언 커버 세트’(9개입)와 ‘골프공’(6, 12구), 볼빅과 하이트진로가 함께 선보인 콜라보 상품 ‘볼빅 참이슬 골프공’(4구+볼마커) 등을 판매한다.

 

금호리조트, 봄 시즌 ‘어서와 봄, 피크닉 요트 패키지’ 출시

금호리조트가 봄 시즌을 겨냥해 프라이빗 요트에서 남해안의 수려한 해상 경관을 즐기는 ‘어서와 봄, 피크닉 요트 패키지’를 출시한다. 

최근 개방된 공간에서의 여가 선호도가 높아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 상품으로, 넓은 바다 위 프라이빗 요트에서 남해 바다의 봄기운을 만끽하며 수제버거 세트까지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해당 패키지는 봄 시즌에 맞춰 출시돼 오는 4월 말까지 금호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먼저, ‘요트 투어’는 통영마리나리조트 항구에서 25인승 세일요트를 타고 출발해 한산도 해상과 제승당을 관람하고, 갈매기 먹이주기 체험까지 경험할 수 있는 코스다. 

출항 시간은 오전 10시, 오후 1시, 오후 4시로 매일 총 3회 운영된다. 출항 시간에 따라 오전 10시와 오후 1시에는 한산도 하선 후 제승당 관람까지 포함된 약 2시간 코스로 운영된다. 오후 4시에는 한산도 해상에서 주요 관광지에 대한 해설을 듣고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하며 회항하는 약 1시간 코스로 진행된다.

 

메가박스, ‘클래식 명작 리플레이 기획전’ 진행

메가박스가 ‘클래식 명작 리플레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메가박스의 좋은 공연 큐레이션 브랜드인 ‘클래식 소사이어티’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들을 모아 ‘클래식 명작 리플레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세계적인 대문호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의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몬테 크리스토>와 20세기 오페라를 대표하는 최고의 소프라노 마리아 칼라스의 기념비적인 다큐멘터리 영화 <마리아 칼라스: 세기의 디바>를 선보인다.

3월 29일부터 4월 11일까지 상영하는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톨스토이 최고의 고전문학으로 꼽히며 치명적인 아름다움과 비극적 사랑을 담은 작품으로 유명하다. 아름답게 눈이 내리는 기차역, 화려한 무도회장 등 입체감 넘치는 조명을 활용한 다채로운 무대 연출이 스크린 위에 구현된다. 

4월 5일부터 4월 18일까지는 영화 <마리아 칼라스: 세기의 디바>를 선보인다. 20세기를 대표하는 오페라 최고의 소프라노 마리아 칼라스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그녀의 일대기가 담긴 다큐멘터리 영화를 재상영한다. 뛰어난 곡 해석력과 마음을 울리는 연기로 전설이 된 디바, 모두가 사랑했지만 끝내 고독했던 칼라스의 일생을 담아냈다.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세븐밸리CC’ 야간라운드 단독 오픈 기념 예약 고객 이벤트 진행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4월 라운드부터 ‘세븐밸리CC’ 야간라운드(3부) 예약을 단독으로 오픈한다.

티스캐너는 세븐밸리CC와 야간라운드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해, 서틴스 비치 골프 링크스(13th Beach Golf Links) 등 세계 100대 골프장 2곳을 설계한 토니 캐시모어의 명작 세븐밸리CC의 야간라운드를 티스캐너 회원에게 단독 제공할 예정이다. 

티스캐너는 이번 세븐밸리CC 야간라운드 예약 단독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4월 야간라운드 진행 시 1팀당 골프공 1더즌, 크린토피아 세탁상품권 1만 원권 1매, 한화손해보험 홀인원 골프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3월 21일부터 4월 30일까지 ‘세븐밸리 야간라운드 단독 판매 기념 이벤트’ 페이지 내 출제된 퀴즈 정답을 댓글로 달면 골프존 계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골프존 마일리지 1,000M를 전원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4월부터 6월까지 티스캐너를 통해 야간라운드를 5회 이상 진행하면 17만 원 상당의 디지털 퍼팅 연습기를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