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QM, 4월 8일 단독 콘서트 연다
래퍼 QM, 4월 8일 단독 콘서트 연다
  • 김수진
  • 승인 2023.03.27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M이 2023년 4월 8일 토요일 오후 6시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스페이스 브릭에서 ‘QM CONCERT: NAZCA’를 개최한다.

QM은 하이톤의 래핑과 탄탄한 라이밍, 사회와 개인의 이야기를 풀어낸 가사로 힙합 장르 팬의 지지를 받는 래퍼다. 그는 세 장의 정규 앨범과 다섯 장의 EP를 꾸준히 발매하며 자신의 커리어를 탄탄히 쌓아갔다.

지난해에는 “쇼미더머니 11”의 팀 디스 배틀 무대에서 프로듀서 저스디스(JUSTHIS)를 저격한 랩으로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더콰이엇(The Quiett)과 릴러말즈(Leellamarz)의 팀 콰이올린에서 활약한 크루셜스타(CRUCiAL STAR)와 합작 EP [금]을 발표했다.

NAZCA는 VMC 소속이었던 QM이 인디펜던트 아티스트로서의 시작을 알리는 공연이다. 해당 콘서트는 믹스테잎 [한국힙합]부터 [Empire State Motel]까지 QM이 만들어 온 커리어의 흐름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공연이 될 예정이다.

한편 QM은 소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Baund에서 ‘Baund Open Mic x QM CONCERT: NAZCA’를 진행해 직접 우승자를 선정했다. 이번 Baund Open Mic의 우승자는 프레밀리(FRML) 크루 소속의 래퍼 릴 포엣(Lil Poet)이 되었다. 릴 포엣은 QM CONCERT: NAZCA에 출연해 본인의 무대를 선보이게 된다.

QM의 단독 콘서트 ‘NAZCA’는 2023년 4월 8일 오후 6시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스페이스 브릭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