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빈폴골프·이니스프리·10 꼬르소 꼬모 서울 外
[뷰티&패션] 빈폴골프·이니스프리·10 꼬르소 꼬모 서울 外
  • 안지연
  • 승인 2023.04.1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폴골프, ‘전인지 프로’와 브랜드 캠페인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골프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모던클래식 캐주얼 골프웨어’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는 차원에서 ‘23년 봄여름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빈폴골프는 캠페인을 통해 세계 톱골퍼 전인지 프로의 일상이 빈폴골프와의 만남을 통해 더욱 아름답고 매력적이며 특별해진다는 핵심 메시지를 세련되게 표현했다. 브랜드 앰배서더인 전인지 프로와 함께 필드와 일상에서의 끊김 없는 패션 라이프를 조명하며, 다채로운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고품질과 기능성을 바탕으로 브랜드만의 클래식한 테이스트에 모던하고 캐주얼한 감성을 더했다. 골프웨어 뿐 아니라 데일리웨어로도 손색없는 차별화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기능성 아이템부터 캐주얼한 니트 아이템의 조합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이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했다.

 

명품 플랫폼 ‘캐치패션’,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

명품 플랫폼 캐치패션이 모바일 앱과 PC 서비스 전반을 새롭게 리뉴얼하고 ‘럭셔리 플랫폼’의 표본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캐치패션은 새로운 앱의 UX/UI를 콘텐츠 중심으로 개편했다. 매일 새로운 트렌드와 최신 정보를 즐길 수 있도록 매거진 영역을 만들고 콘텐츠 수도 대폭 늘렸다. <Style Guide>, <Wish Five>, <Trend Report>, <Pick a Brand>, <Horoscope> 카테고리를 통해 패션, 키즈, 라이프 등 광범위한 분야의 글로벌 럭셔리 트렌드, 신진 브랜드 스토리, 위시리스트 인터뷰부터 스낵컬처 콘텐츠까지 고퀄리티 콘텐츠가 매일 업데이트된다.

검색 기능 개선과 테마별 모듈화로 방대한 상품의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1만 5000여개 브랜드의 상세 검색 기능을 개선하고, 고객 빅데이터 분석에 따라 상품 큐레이션과 네비게이션 역할을 고도화했다. 

특별히 캐치패션 앱 상에서의 콘텐츠를 새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인쇄본 리미티드 매거진 <CATCH FASHION>도 론칭했다.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는 젠더 또는 기대되는 새로운 세대라는 복합적인 의미를 부여한 <NEW GEN> 콘셉트로, 앱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임팩트 있는 비주얼과 독특한 편집으로 펼쳐 냈다. 한정 수량으로 자체 제작된 캐치패션 매거진은 고객을 비롯 글로벌 패션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트렌드 세터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상에서 배포된다. 

스토리텔링 콘텐츠 외에도, 해외 직구 중심이었던 사용자 경험을 확대하고 유저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홈 메인 화면을 분리, 국내 이커머스 경험까지 최적화시켰다. 기존의 직구 서비스는 캐치 직구(CATCH 직구)로 특화했다. 50여개 파트너사마다 다른 프로모션과 혜택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위메프, ‘로드숍 빅세일’ 뷰티 프로모션 진행…최대 80% 할인

위메프가 ‘로드숍 빅세일’ 뷰티 프로모션을 14~16일 진행한다.

‘로드숍 빅세일’은 마스크 의무 해제로 활기를 띠고 있는 화장품 수요를 반영해 기획한 특가 행사다. 에뛰드·이니스프리·에스쁘아·미샤 등 국내 주요 뷰티 로드숍 브랜드와 함께 마련했다.

위메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색조 화장품부터 자외선 차단제 등 시즌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브랜드·상품별로 행사 카테고리를 구성, 인기 상품을 큐레이션해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스쁘아 메이크업 디럭스 3종 키트·클렌징 비누, 에뛰드 1+1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 ‘해외직구 패션스타일’ 기획전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6일까지 해외직구 ‘패션스타일’ 프로모션을 열고, 명품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브랜드 의류, 잡화를 최대 49% 할인가에 판매한다. 

기획전은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명품관 ▲컨템포러리관 ▲캐주얼관 ▲여성관 ▲남성관 ▲유아동관 ▲패션잡화관 등 총 7개관을 마련해 상품을 분류했다. 마치 가상의 백화점을 둘러보듯 각 기획관을 층별로 구분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쇼핑의 재미를 더했다.

먼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전 고객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패션상품 전용 ‘10% 쿠폰’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명품 전용 ‘7% 쿠폰’을 ID당 각각 하루 5회씩 제공한다.

특가딜인 ‘오늘의 특가상품’은 매일밤 12시 마다 업데이트 된다. 13일자 추천 상품으로, G마켓은 △디올/셀린느/구찌 외 명품 베스트 모음 △폴로 피마코튼 반팔니트 외 모음 등을, 옥션은 △아미 티셔츠 △버버리 엠버포드 트렌치코트 외 명품 베스트 등을 판매한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 伊 ‘포르나세티’ 팝업 스토어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은 오는 5월 1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청담점 3층에서 전통 깊은 이탈리아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르나세티(Fornasetti)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포르나세티는 밀라노 태생의 화가, 조각가이자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피에로 포르나세티가 1940년대 론칭해 그의 아들인 바나바 포르나세티가 계승하고 있는 이탈리아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가구부터 액세서리, 최상급 포르셀린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모든 상품은 이탈리아에서 수작업으로 정교하게 제작된다. 포르나세티는 폭넓은 상상력과 우아한 기품, 미스터리한 유머의 매력으로 전 세계 수많은 매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다.

더불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지난해 6월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첫선을 보인 포르나세티의 아웃도어 컬렉션을 국내 최초로 소개한다.

레이저 커팅 기술이 적용된 아라 솔리스 테이블과 솔리타리오 테이블, 스테인리스 스틸소재의 암체어 2종과 캐피텔룸 체어 2종 등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총 여섯 피스의 아웃도어 컬렉션을 선별해 선보인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더 마데카 크림 시크릿 가든 에디션’ 출시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브랜드 론칭 8주년을 맞아 ‘더 마데카 크림 시크릿 가든 에디션’을 출시한다.

‘더 마데카 크림 시크릿 가든 에디션’은 지난 8년간 고객들의 사랑으로 가꿔낸 마데카 비밀 정원을 콘셉트로 한 한정판 제품이다. 센텔리안24의 대표 제품인 마데카 크림 중 병풀 유래 스페셜 성분을 시즌 최대로 함유한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을 기존 용량(50ml) 대비 30ml 증량한 80ml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싱그러운 꽃과 식물로 가득 채워진 비밀 정원처럼 고객들의 마음과 얼굴에도 꽃이 피어나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코랄 컬러의 패키지를 열면 센텔리안24의 핵심원료인 병풀과 병풀 사이에서 피어난 아름다운 병풀꽃이 그려진 유니크하고 화사한 일러스트가 등장하며 언박싱(Unboxing)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제품 용기에도 산뜻한 핑크와 코랄, 싱그러운 그린 색이 어우러진 정원 일러스트가 적용됐다.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54년 병풀 철학과 TECAnology™(테카놀로지)로 완성한 프리미엄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누적 판매량 4,300만 개를 돌파한 메가 히트 제품이다.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은 피부 120시간 보습 지속,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피부 나이 지수 개선, 자외선에 의한 피부 (광)노화 완화, 주름 개선, 기미 완화, 모공 케어, 수분 장벽 개선 등 전반적인 피부 케어 솔루션을 제공해 준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 출시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반복되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장벽 리페어 65.8% 토너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를 출시한다.

프리메라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씨드의 힘으로 강력한 장벽 리페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라인’을 지속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는 건강한 피부 장벽을 완성하는 ‘씨드 테크(SEED TECH™)’ 기술이 적용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는 에멀젼 블렌딩의 깊고 빠른 장벽 케어로 65.8%의 장벽 개선 효과를 구현했다.  사용 전 대비 부족한 피부 보습량을 38.2% 채워주고, 외부 자극에 의한 붉은기를 10.9% 개선하며, 자극받은 피부 온도도 섭씨 3.6도 가량 낮춰준다. 또 감초산 칼륨,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성분 복합체인 ‘카밍 액티브™’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유효 성분을 리포솜 기술로 감싸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하는 ‘세라-루로닉 리포솜™’ 기술도 적용됐다. 인공향 등 12가지 성분 을 배제했고 피부과테스트, 피부일차자극테스트, 민감피부일차자극테스트, 안자극대체테스트, 하이포알러지테스트, 논코메도제닉테스트, 민감패널테스트 등 총 7가지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다.

 

이니스프리, ‘4월 멤버십데이’ 진행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3일부터 16일까지 단 4일 간 최대 6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4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4월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6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행사이다. 이와 함께 4만원 이상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고객은 4천원, 웰컴 고객의 경우 2천원의 등급별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멤버십데이에서는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 크림’,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콜라겐 펩타이드 탄력 앰플 크림’을 함께 구매 시, 개별 구매했을 때보다 더 큰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카카오페이 머니’로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8천원 할인, ‘삼성카드 링크(LINK)’ 혜택 적용 후 해당 카드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청구 할인 등 고객별로 맞춤형 추가 혜택을 위한 제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유브이 액티브 포어리스 선스크린’ 출시를 앞두고 ‘체험단’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