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Tip] 봄 패션 대표 아이템, 데님 입는 방법
[스타일링 Tip] 봄 패션 대표 아이템, 데님 입는 방법
  • 안지연
  • 승인 2023.04.20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카린 2.레페토 3.보스 4.위크앤드 막스마라 5.UFC 스포츠 6.혼가먼트
▲ 1.카린 2.레페토 3.보스 4.위크엔드 막스마라 5.UFC 스포츠 6.혼가먼트

봄에는 경쾌하고 밝은 느낌으로 데님을 활용한 스타일링이 많이 보인다.

특히 따스한 봄이 왔지만, 일교차가 심해져 얇은 아우터들이 필요한 때 데님 자켓을 활용해 보온성과 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다. 

키치한 느낌을 원한다면 자켓 안에는 크롭 티를 매치하여 시원한 느낌을 더하고 핑크 컬러를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여기에 플리츠 스커트를 착용하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고, 발랄하면서 트렌디한 룩이 된다.

플리츠 스커트에 레그 워머를 더해 힙한 무드를 주고 깔끔한 스니커즈까지 매치, 마무리는 선글라스를 더하면 오늘의 스타일은 완성.

▲ 1.카린 2.레페토 3.보스 4.위크앤드 막스마라 5.UFC 스포츠 6.혼가먼트
▲ 1.비뮈에트 2.위크앤드 막스마라 3.코치 4,5.로서울

하의를 데님으로 스타일링 하고 싶다면 와이드 데님 팬츠만큼 실용적인 아이템은 없다. 넉넉한 실루엣으로 몸이 편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입을 수 있으며, 탑과 슈즈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거기에 가느다란 벨트를 매치해 더욱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상의는 민소매 블라우스를 매치하면 페미닌한 매력을 살릴 수 있다.

여기에 슈즈는 유니크한 샌들을 매치하고 비비드한 컬러의 스몰백을 더해주면 심심해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포인트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