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소식] CGV·다방·골프존파크 外
[이벤트 소식] CGV·다방·골프존파크 外
  • 안지연
  • 승인 2023.04.2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세라핌’ 컴백 무대 “CGV에서 함께 즐겨요”

CGV가 5월 1일 오후 7시 Mnet 디지털스튜디오 M2에서 방송하는 걸그룹 르세라핌의 정규 1집 앨범 발매 기념 컴백쇼 ‘LE SSERAFIM COMEBACK SHOW – UNFORGIVEN in CGV’를 중계한다.

르세라핌은 2022년 5월 데뷔한 다국적 걸그룹으로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 등 5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데뷔 1주년에 맞춰 발매하는 정규 1집 앨범 ‘UNFORGIVEN’은 예약 판매 일주일 만에 선 주문량 103만 장을 넘기며 큰 기대를 얻고 있다. 

CGV에서 중계하는 르세라핌 컴백쇼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서면 등 4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는 극장 중계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르세라핌 컴백쇼 극장 중계를 관람하는 모든 고객에게 르세라핌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엽서, 한정판 티켓, 컴백쇼 현장의 모습을 담은 단체 사진과 멤버 개인 인화 사진 1매를 랜덤으로 구성한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다방X크린토피아, 1인 가구 위한 봄맞이 이벤트 ‘크크크-린한 방’ 진행

부동산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25일부터 5월 15일까지 3주간 세탁 전문 서비스 1위 기업 크린토피아와 함께 ‘크크크-린한 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방’은 봄을 맞아 계절에 맞춰 방을 새롭게 꾸미고자 하는 1인 가구를 대상으로 인테리어와 세탁, 짐 보관 등에 필요한 생활 밀착형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당첨 인원은 총 805명으로, 다방에서 지금까지 진행한 이벤트 중 최다 인원이다. 

이벤트는 다방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진행되며, 앱 내 ‘크크크-린한 방’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봄맞이 방청소 꿀팁’을 댓글로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 후 크린토피아 앱 회원가입, 카카오톡 공유를 통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FLEX상’ 5명에게는 봄맞이 인테리어 지원금(100만 원)을, ‘보관상’ 300명에게는 크린토피아 의류보관 서비스 이용권(1만6500원 상당)과 자취생 필수템 리유저블 타포린백을, ‘뽀송상’ 500명에게는 크린토피아 세탁권(5000원권)을 증정한다. 의류보관 서비스는 비교적 좁은 원룸과 투룸, 오피스텔 등에 거주하는 1인 가구의 삶의 질을 상승시켜줄 수 있는 크린토피아의 신규 서비스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3일이다.

 

로톡, 전세 피해 대응 위한 법률상담 쿠폰 지원

법률서비스 플랫폼 ‘로톡(Lawtalk)’ 운영사 로앤컴퍼니는 전세 피해자를 대상으로 15분 전화법률상담 비용을 앞으로 한 달간 지원한다.

이번 지원은 전국적으로 전세 피해가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대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자들이 신속한 법률 조력을 받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관련 피해가 청년, 신혼부부 등 계약 경험이 거의 없는 사회초년층에 집중됨에 따라 법률 전문가를 통한 문제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더 많다. 이에 로톡은 피해자들이 정확한 법률 조력을 통해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법률상담 지원책을 마련했다. 

지원은 전세 피해와 관련해 법률상담이 필요한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며, 로톡 홈페이지에서 15분 전화법률상담 할인쿠폰을 발급받으면 된다. 지원 기간은 오늘부터 5월 24일까지로 한 달간으로 아이디 1개당 1회에 한해 최대 3만 원을 지원한다. 쿠폰을 사용해 이뤄진 변호사 상담 비용은 로톡이 부담하는 방식이다.

 

오늘의집, 여름 얼리버드 특가 ‘올여름 첫세일’ 진행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은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더위에 여름 상품을 미리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올여름 첫세일’을 진행한다. 

오는 5월 7일까지 진행되는 ‘올여름 첫세일’에서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여름 가전, 패브릭 상품들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세일에는 LG전자, 삼성전자, 위닉스, SK매직, 파세코 등 유명 가전 브랜드와 마틸라, 믹스앤매치, 헬로우슬립, 타카타카, 데코뷰 등 인기 패브릭 브랜드가 총출동했다. 

오늘의집은 ‘올여름 첫세일’을 통해 에어컨, 선풍기, 써큘레이터 등 대표 여름가전을 비롯해 제습기, 공기청정기, 해충퇴치기 등 쾌적한 여름을 위해 꼭 필요한 가전제품을 한데 모았다. 대표 상품으로 고객은 위니아의 벽걸이 에어컨을 49만 9천 원에, 위닉스의 BLDC모터 무선 써큘레이터를 12만 5천 원에, SK매직의 초슬림 제습기 13L를 23만 9천 원에 살 수 있다.

또, 여름을 대표하는 가전 및 패브릭 브랜드가 참여한 ‘여름 가전관’과 ‘여름 패브릭관’전문관을 별도로 마련했다. ‘올여름 첫세일’ 페이지에서 바로 갈 수 있는 해당 전문관에서는 각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한눈에 비교해 나에게 딱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 아이브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자사 전속모델인 대세 걸그룹 아이브(IVE)’와 연계해 피자 할인에 포토카드 증정을 더한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5월 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파파존스의 베스트 메뉴 구매 시 사이즈별 할인을 더해 아이브 한정판 포토카드 1세트(멤버 별 개별 이미지 6종)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다. 

행사 대상 메뉴는 파파존스 피자의 스테디셀러인 ‘수퍼 파파스’를 비롯해 ‘존스 페이버릿’, ‘올미트’, ‘스파이시 치킨랜치’, ‘트리플 갈릭’ 등 5종으로 라지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최대 8천원의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파파존스가 준비한 아이브 포토카드는 멤버 별 개별 카드로 제작됐으며, 아이브 멤버 개개인이 실제로 좋아하는 파파존스 피자를 각각 소개하며 파파존스에 대한 애정을 담아냈다.

 

골프존파크, 5월 가정의 달 맞아 ‘황금 카네이션 행운 이벤트’ 진행

㈜골프존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21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총 3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황금 카네이션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금 카네이션 행운 이벤트’는 골프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더욱더 풍성하고 행복한 가정의 달을 맞을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골프존파크 투비전 시스템의 스트로크, GLF 대회, 배틀존, 네트워크 플레이 모드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사랑해’, ‘고마워’, ‘감사합니다’ 및 ‘황금카네이션’ 스티커가 랜덤 지급되며, 모은 스티커 개수에 따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사랑해’, ‘고마워’, ‘감사합니다’ 스티커를 모은 회원을 대상으로 각 스티커 별로 순위를 매겨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사랑해’ 스티커를 가장 많이 모은 1등 선물은 플레이스테이션5이고, 2등은 소니 헤드셋, 3등 에어팟 프로 2세대, 4등 플레이 모빌 레고, 5등 올리브영 5만 원 이용권이다. ‘고마워’ 스티커를 가장 많이 모은 1등부터 5등까지 각각 다이슨 에어랩, 프라다 카드홀더,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모자, 신세계 상품권 20만 원권, 몰튼 브라운 트래블 세트를 증정한다. ‘감사합니다’ 스티커를 많이 모은 1등부터 5등에게는 각각 순금 카네이션 2돈, 쿠쿠 마스터셰프, 설화수 화장품, 한우, 과일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스티커별로 6~10등에게는 케익 교환권, 11~20등에게는 골프존파크 2만원 이용권, 21~30등에게는 1만원 이용권, 31~50등에게는 5천원 이용권을 지급한다. 

‘황금 카네이션’ 스티커를 가장 많이 모은 남녀 각각 1명에게 매주 순금 1돈을 4주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