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소식] 스타벅스·데일리호텔·세븐일레븐 外
[이벤트 소식] 스타벅스·데일리호텔·세븐일레븐 外
  • 차미경
  • 승인 2023.05.02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전국 163개 매장에서 ‘별다방 클래스’ 커피세미나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가 약 3년만에 고객 대상 커피세미나를 재개하며, 보다 특별한 스타벅스 커피 경험을 선보인다.

우선 이번 스타벅스 ‘별다방 클래스’는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10일까지 서울, 경기, 부산, 광주, 대구, 대전, 강원 등 전국 스타벅스 163개의 거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고객들은 스타벅스 매장에서 스타벅스 커피 테이스팅, 커피 추출 방법 실습, 나만의 맞춤 커피 찾기, 커피 퀴즈를 통한 선물 증정 등 다양한 ‘별다방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다. 

‘별다방 클래스’ 진행은 스타벅스 최고의 커피 전문가인 커피앰버서더와 지역을 대표하는 스타벅스 DCM(District Coffee Master)들이 맡게 된다. 스타벅스 DCM은 커피 추출부터 감별 및 커피 테이스팅, 커피 스토리텔링 등 스타벅스의 전문적인 커피 테스트 과정을 통과한 스타벅스 커피전문가들이다. 

‘별다방 클래스’ 참가 신청은 5월 3일부터 5월 14일까지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여름 시즌 신규 출시 원두인 웨스트 자바 프리앙안 250g과 케냐 키린야가 250g 중 1종 이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원두를 구매하고 ‘별다방 클래스’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오는 5월 16일부터 23일까지 스타벅스 APP에서 참석 희망 매장 1개점을 선정해 선착순으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 ‘데일리 럭키파이브’ 이벤트 진행…1억 5천만원 규모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여가 큐레이션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데일리 럭키파이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신규 프로모션으로, 5월 한 달 간 총 1억 5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먼저, 매일 추첨을 통해 39백여 명에게 최대 10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데일리호텔 고객이라면 누구나 앱에서 별도 상품 구매 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1회 응모 가능하다. 또한, 가장 많이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스위트룸 숙박권(1명)과 리모와 캐리어(2명)를 선물한다. 

또 오는 7일까지 추첨을 통해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롤링힐스 호텔 숙박권 각 1매와 서울드래곤시티 푸드익스체인지 디너 뷔페·코스 식사권 각 1매를 특가로 선보인다. 데일리호텔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당첨 시 특별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세븐일레븐, 제로음료 열풍에 ‘누가 제(로의)왕이 될 상인가?’ 이벤트

최근 젊은 MZ세대를 중심으로 ‘헬시플레저(건강한 즐거움)’에 관심이 커지며 제로탄산음료 인기가 크게 오름에 따라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관련 이벤트를 실시하며 젊은 고객 잡기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31일까지 모바일앱(세븐앱)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제로탄산음료 브랜드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벤츠 E클래스’ 자동차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누가 제(로의)왕이 될 상인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누가 제(로의)왕이 될 상인가?’ 이벤트는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제로탄산음료를 구매 후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제로탄산음료 브랜드에 투표해 1등을 뽑는 이벤트다. 36종의 행사 제로탄산음료 가운데 하나를 구매하고 세븐앱(APP)에 적립하면 투표권 1장이 증정된다.(1일 최대 3회 투표 가능) 36종의 행사 상품은 ‘코카콜라제로500ml’, ‘칠성사이다제로500ml’, ‘웰치스포도제로330ml’, ‘맥콜제로250ml 등 인기 제로탄산음료들로 구성했다. 

세븐일레븐은 행사 기간 종료 후 최종 1등에서 5등까지 선정된 제로탄산음료에 투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억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는 ‘벤츠 E클래스’ 자동차를 증정하고 2등(1명)에게는 ‘샤넬 플랩백’을, 3등(1명)은 ‘뱅앤올룹슨’ 스피커, 4등(1명) ‘아이폰14 Pro’ 휴대폰을 증정하며 마지막으로 5등(711명)에게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G마켓, 현대자동차 ‘캐스퍼’ 신규 트림 출시 이벤트

G마켓이 7일까지 현대자동차 캐스퍼 신규 트림 출시를 맞아 단독 이벤트를 진행하고, 캐스퍼 할인쿠폰, 무료시승권 및 라이브방송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자동차가 새롭게 선보이는 캐스퍼 신규 트림 ‘디 에센셜 라이트’는 경형 SUV로, 실용적인 사양으로 최적의 조합을 찾아 1,400만원대의 합리적 가격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G마켓은 7일까지 캐스퍼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캐스퍼 구매 페이지에서 결제 시 등록하면 된다. 6월 30일까지 계약 시 적용 가능하다.

선착순 혜택도 있다. 1,000명을 대상으로 캐스퍼 8시간 무료 시승권을 제공한다. 무료 시승권 쿠폰을 다운받아 그린카 앱을 통해 등록하면 된다. 무료 시승권은 5월 한달간 등록 가능하며, 등록 후 60일 내에 사용할 수 있다.

2일엔 라이브방송도 편성하고, 방송에서만 제공하는 강력한 혜택도 선보인다. G마켓의 라이브 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저녁 6시부터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스마일캐시 10만원 캐시백, 마이현대 카라이프 2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9명에게는 ‘100만원 주유권’을, 50명에게는 ‘아이로드 4K 블랙박스’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방송 중 댓글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NH농협은행, NH모바일인증서 최초 발급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 NH모바일인증서를 최초 발급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늘부터 31일까지 1개월간이며, 당첨자는 6월 중순 발표한다. 

이번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에서 NH모바일인증서를 최초 발급하고 로그인한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워치 5세대 40M(5명) ▲갤럭시 버즈2(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5,000명)을제공한다.

현재 NH모바일인증서는 범농협 계열사 및 행안부 간편인증 이용기관(홈택스, 정부24 등)을 비롯해 다양한 공공기관에 간편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이용기관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IBK기업은행, ‘계좌이동스캔들’ 이벤트 실시

IBK기업은행은 오는 6월 9일까지 계좌이동서비스를 통해 자동납부 변경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계좌이동스캔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내 영업점 내점 고객 중 당일 자동납부 3건 이상 변경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800명에게 즉시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쿠폰, 신세계상품권 중 하나를 택해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기업은행을 거래하는 개인고객이 보다 다양한 해택 및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개인고객의 금융생활에 도움이 되는 이벤트를 지속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B리브모바일, ‘KB스타클럽 패밀리 3개월 무료’ 이벤트

KB리브모바일은 오는 5월 말까지 ‘KB 스타클럽패밀리 3개월 무료’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밝혔다.

KB스타클럽은 KB금융그룹의 거래실적에 따라 차별화된 각종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이다. KB스타클럽 가족고객 제도를 활용하면 본인과 가족의 거래실적을 합산해 더 높은 수준의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KB스타클럽 가족고객에 등록된 본인과 가족 모두 참여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KB스타클럽 가족고객을 등록하고 KB리브모바일을 최초로 신규 개통하거나 번호이동 개통한 고객에게 3개월 동안 통신비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KB리브모바일 앱으로 개통할 경우 추첨을 통해 아이폰14, 애플워치8 등 애플 최신 기기를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SKT망 프로모션 요금제 4종으로 개통할 경우 3만 포인트리가 지급되며, 이통3사 요금제 중 특정 요금제로 개통한 고객에게는 24개월간 매월 1일 최대 150GB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삼성전자, ‘2023 삼성 TV 슈퍼빅세일’ 진행

삼성전자가 가정의 달인 5월에도 17년 연속 TV 세계 판매 1위 기념 ‘2023 삼성 TV 슈퍼빅세일’을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98형 초대형 TV(Neo QLED, QLED)와 더 프레임(The Frame), TV 액세서리 등을 대상으로 한다.

삼성전자는 98형 Neo QLED, QLED 구매 고객들에게 각각 최대 300만원, 15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더 프레임 구매 고객들에게는 4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샌드골드 색상의 메탈 소재 더 프레임 베젤 동시 구매 시 최대 75%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Neo QLED, QLED를 구매한 고객은 TV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액세서리 ‘더 트레이(The Tray)’를 5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밖에도 1~15일에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최대 34만원 상당의 더블 혜택을 제공할뿐 아니라 5월 한달 간 삼성닷컴에서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17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기념하는 Neo QLED 낱말 퀴즈와 룰렛 당첨 이벤트, 구매 인증 시 10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