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톰브라운·머스트잇·에이블리 外
[패션&뷰티] 톰브라운·머스트잇·에이블리 外
  • 차미경
  • 승인 2023.05.0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톰브라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키즈 팝업’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톰브라운(Thom Browne)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 키즈 컬렉션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톰브라운은 자녀에게 지갑 열기를 아끼지 않는 ‘VIB(Very Important Baby) 족’이 늘어나면서 지난해부터 주요 명품 백화점을 중심으로 한 유통 전략을 꾀하고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추가로 오픈했다.

톰브라운은 이달 9일까지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 69.42㎡(약 21평) 규모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브랜드의 상징인 RWB 그로그랭과 4바를 디자인적 포인트로 한 120수 클래식 슈트, 다운필 재킷, 클래식 4바 카디건, 옥스포드 셔츠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상품의 미니어처 스타일로 구성해 스타일리시한 패밀리 룩을 제안했다.

또 키즈 컬렉션과 함께 다양한 독점 콘텐츠도 내놨다. 전통적 위스키잔에서 영감 받은 디자인으로 톰브라운의 감성이 세련되게 담긴 비스포크 베티버 175G 캔들(향초)과 독창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여섯 가지 향의 향수를 선보였다.

 

머스트잇, 5월 한 달간 ‘무료 교환·반품 프로모션’ 실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이 고객들의 명품 쇼핑 경험을 개선하고 파트너사와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5월 한 달간 무료 교환·반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머스트잇은 교환·반품 비용 때문에 온라인에서 쉽게 명품을 구매하지 못했던 고객들의 불편 요인을 제거해 더욱 편리한 명품 쇼핑 환경을 조성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머스트잇은 프로모션 기간 발생하는 교환·반품 비용을 지원해 고객들의 온라인 명품 구매 접근성을 높이고 판매량을 증진한다는 계획이다. 

머스트잇의 무료 교환·반품 프로모션은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무료 교환·반품 대상은 프로모션 참여에 동의한 판매자들의 국내 배송 상품들로, 1,000여 명의 판매자가 참여하며 약 100만 개 상품이 이에 해당한다. 구매자는 상품 리스트 및 상품 상세 페이지에 노출되는 ‘무료 교환·반품 뱃지’를 통해 프로모션 대상 상품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무료 교환·반품은 구매자당 최대 5회까지 가능하며,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프로모션 종료일까지 결제를 완료해야 한다.

 

에이블리, 쇼핑몰 의류·신발 등 ‘메가세일’ 진행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오는 9일까지 인기 쇼핑몰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메가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총 200여 개 인기 쇼핑몰이 대거 참여하며, 의류부터 신발, 가방, 언더웨어, 액세서리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에이블리 웹 버전과 모바일 앱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이블리 ‘메가세일’은 취향에 따라 원하는 스타일의 쇼핑몰을 빠르게 탐색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풍성한 혜택 제공을 위해 다양한 할인 쿠폰 이벤트도 마련했다. 에이블리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쇼핑몰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총 3만 5천 원 상당의 ‘스페셜 메가쿠폰팩’을 제공한다. 관심 있는 마켓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별 ‘보너스 쿠폰’ 150여 개도 추가로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5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반값 우주선에 탑승하라!’ 이벤트도 준비했다. 

 

미쟝센과 일리윤, 잔망루피·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염모 전문 브랜드 미쟝센과 저자극 더마 브랜드 일리윤이 각각 캐릭터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한다. 

미쟝센은 퍼스널 컬러에 맞춰 선택 가능한 셀프 염색약 ‘헬로크림’ 라인의 신규 컬러 ‘잔망루피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패키지에 귀엽고 잔망스러운 루피의 매력적인 헤어 스타일을 강조해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일리윤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은 올리브영과 화해 바디로션 부문 1위를 차지한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을 비롯해 프레쉬모이스춰 스크럽 워시와 로션으로 선보인다. 사랑스러운 폼폼푸린, 시나모롤 캐릭터와 결합한 각각의 기획 세트에는 산리오캐릭터즈 다꾸 스티커도 동봉해 귀여운 매력을 한층 더한다.

 

뮬라웨어X롯데리조트 속초, ‘요가 온 더 호라이즌’ 콜라보 패키지 출시

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가 오는 5일부터 27일까지 롯데리조트 속초와 함께 특별한 휴식을 선사하는 ‘요가 온 더 호라이즌(YOGA on the Horizon with 뮬라웨어)’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더블 객실 주말(금, 토) 1박 숙박과 함께 힐링 요가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먼저, 5월 6일부터 27일까지 매주 주말 오전 8시 20분부터 약 40분간 ‘뮬라웨어 요가 클래스’를 진행한다.

특히 13일에는 요가 인플루언서 ‘서리요가’와 함께하는 요가클래스가 진행되며, 해당 클래스 신청자 대상으로 ‘코어 모션 레깅스’와 ‘소프트 커버 업 백 슬릿 숏 슬리브’로 구성된 요가복 세트를 증정한다.

뮬라웨어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프로모션 이용 고객에게는 가벼운 착용감과 우수한 서포트력이 특징인 ‘코어 모션 레깅스’, ‘웰니스 아사나링’으로 구성된 ‘뮬라웨어 요가 파우치’, 감각적인 패턴의 ‘캐리온 데일리백’ 등이 제공된다.

 

드파운드, 하고엘앤에프 투자 후 ´23년 S/S 시즌 매출 전년比 120% ↑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엘앤에프는 감성 라이프웨어 브랜드 ‘드파운드’ 본격 투자 시작 후 첫 S/S 시즌 매출이 전년 대비 120% 이상 신장했다고 밝혔다.

하고엘앤에프는 앞으로도 드파운드의 성장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우선 올해의 경우 350억원 이상을 뛰어넘는 매출 달성도 무난하게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드파운드의 오프라인 유통망을 더욱 탄탄하게 구축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