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X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1천명 초청 이벤트 진행
삼성전자, '갤럭시 X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1천명 초청 이벤트 진행
  • 정단비
  • 승인 2023.05.0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6월 2일부터 4일까지 과천 서울랜드에서 개최되는 '2023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이하 WDJF)'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이에 삼성전자는 'Galaxy in WDJF'를 함께 즐길 갤럭시 찐팬들을 초청하기 위해 '#데려가줘갤럭시' 이벤트를 5월 4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AR 필터를 활용해 '거울 셀카'를 촬영한 후, '#데려가줘갤럭시' 등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후 삼성닷컴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게시물 주소'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본인과 동반 1인의 참석이 가능한 페스티벌 초대권 2매를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해당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 찐팬 5백명과 동반 1인 등 총 1천명을 초청할 계획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별도의 티켓 부스를 통해 빠르게 행사장에 입장할 수 있으며, 무료 음료 등을 즐길 수 있는 '갤럭시 팬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다. 당첨자는 5월 23일 삼성닷컴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Galaxy in WDJF'에서 소비자들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부스 프로그램과 함께 행사장 내 갤럭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갤럭시 in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이하 Galaxy in WDJF)'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갤럭시 S23 시리즈를 활용해 이색적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하며, 참석자들이 디제잉 퍼포먼스가 펼쳐지는 무대를 최대 100배 줌으로 생생하게 촬영해 볼 수 있도록 '울트라'제품을  부스에 배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