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여기어때·밀리의 서재·CGV 外
[여행&여가] 여기어때·밀리의 서재·CGV 外
  • 안지연
  • 승인 2023.05.0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 “과거 가족사진 소환하면, 여행 지원금 100만원” 

여기어때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총 800만원 상당의 가족 여행 지원금을 선물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가족 여행 사진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여기어때 숙박 쿠폰을 풍성하게 지원한다. 가족끼리의 소중한 추억을 되새겨 보고 새로운 여행을 매개체로 가족간의 시간을 선물하기 위한 취지다. 황금연휴를 비롯한 본격 여름 휴가 시즌에 대비해 합리적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가족 여행 사진을 올리고 ‘여행할때여기어때’ 해시태그를 추가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꼭 여행 사진이 아니어도 가족과 함께 찍은 사진이면 가능하다.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가족 사진에 태그하는 것도 필수다. 추첨을 통해 ‘여기어때 가족상’에 뽑힌 5명에게는 각각 100만원 상당의 숙박권을, ‘해피타임상’에 선정된 100명에게는 모두 3만원 상당의 숙박권을 선물한다. 

 

 

밀리의 서재, 『종이달』 셀럽오디오북 감상평 이벤트 진행

밀리의 서재는 『종이달』 이시우 셀럽오디오북 감상평 이벤트를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종이달』 셀럽오디오북을 듣고 기억에 남는 한 문장과 한 줄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디오북 낭독은 드라마에서 빚이 많지만 열정 넘치는 영화과 휴학생인 ‘윤민재’역을 맡은 배우 이시우가 참여했다. 원작 소설이 가진 고유의 분위기에 이시우만의 감성을 더해 압도적인 몰입감과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이시우의 낭독 소감과 오디오북을 즐기는 방법 등을 소개한 비하인드 영상도 선보인다.

한편, 밀리의 서재가 공개한 『종이달』 셀럽 오디오북은 일본 작가 가쿠다 미쓰요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오디오북으로, 최근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로 제작됐다. 국내 첫 방송을 앞두고 제6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Cannes International Series Festival) 비경쟁 부문 랑데부 섹션에 초청되는 등 작품성과 화제성을 입증하며 국내외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위메프, 가격비교 항공권 기획전 운영…최대 15만원 할인 쿠폰

위메프가 해외여행 회복세에 맞춰 항공권 가격비교 서비스를 선보인다.

위메프 종합 여행 플랫폼 ‘W여행레저’는 가격비교 항공권 기획전을 운영하고 전 노선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5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위메프는 2018년부터 스카이스캐너를 비롯해 모두투어, 노랑풍선 등 국내 대형 여행사의 최저가 항공권을 실시간으로 비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용자는 여러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아도 프로모션과 할인 쿠폰 등 모든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항공권을 확인 및 예약할 수 있다. 

또, 해당 기획전에서는 위메프가 항공사와 협력해 선보이는 항공권 특가와 이달의 추천 프로모션도 소개한다. 연휴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나 축제가 펼쳐지는 여행지를 매달 새롭게 공개한다.

 

오설록, 제주 티뮤지엄 리뉴얼 오픈

제주의 자연에 진심을 담은 브랜드 오설록이 5월 3일 제주 티뮤지엄을 리뉴얼 오픈했다. 녹차밭 안의 매장이라는 특성을 극대화하고 차밭을 더욱 가까이에서 즐기는 공간과 티뮤지엄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와 메뉴 전반을 업그레이드했다.

리뉴얼에는 MASS STUDIES의 조민석 건축가가 함께해 자연경관과 건축물이 하나의 공간으로 어우러지는 과정에 중점을 뒀다. 찻잔을 모티브로 한 기존 본동은 그 특징이 잘 드러나도록 천장과 벽면의 부차적 구조물을 걷어내고 자연광이 풍부하게 들어올 수 있게 했다. 외부로 난 창을 통해 녹차밭과 곶자왈 숲을 조망하도록 했으며, 옥외 공간에는 데크를 설치해 내외부 공간을 자연스럽게 연결했다. 새롭게 증축한 ‘티 테라스’ 영업동은 앞뒤로 녹차밭과 곶자왈 숲이 둘러싸고 있어 자연의 한 부분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 오설록 관계자는 “좌석을 늘림과 동시에 모든 공간에서 방해 없이 자연을 조망하는 찻자리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로스터리 존’에서는 차 생산 과정과 재배지의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찻잎을 덖어 차로 생산하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으며, 갓 만들어진 차를 시음하고 구매할 수 있다. 제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 3종(제주산지녹차, 제주구운녹차, 제주화산암차)을 각각 잎 차와 피라미드 티백 형태로 제공하며, 산지에서 전하는 신선함과 갓 로스팅한 구수함을 그대로 간직한 맛과 향을 전달한다. ‘상품 존’에는 티뮤지엄 방문을 기념할 굿즈가 준비돼 있으며, 추억을 기록할 포토 부스도 마련했다. 기존 티스톤에서 진행되던 ‘티 클래스’도 새로운 콘텐츠로 운영할 계획이다.

 

해피바스, 체험형 전시 ‘거품멍전(展)’ 에버랜드서 개최

기분 좋은 향으로 행복을 전달하는 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체험형 전시 ´23년 거품멍전(展)’을 에버랜드에서 진행한다. 

전시 공간은 해피바스 오리지널 컬렉션 바디워시 라인의 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센트 아틀리에 공간을 비롯해, 직접 비눗방울을 만들어볼 수 있는 체험존, 거품이 톡톡 터지는 소리를 구현한 ASMR존 등이 있다. 특히 대형 전시장은 풍선을 직접 내려 향을 체험해 보는 공간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해피바스는 관람객이 각 공간의 테마에 따라 동심으로 돌아가 즐기기도 하고, 잠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도록 콘텐츠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대형 거품이 떨어지는 모습과 거품이 터지는 소리, 해피바스만의 달콤하고 행복한 오리지널 향을 통해 오감 만족의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관람객 대상으로 해피바스 오리지널 컬렉션 바디워시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며,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23년 거품멍전(展)은 에버랜드에서 5월 3일부터 6월 4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에버랜드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CGV, 골라보는 재미가 있는 뮤지컬 기획전 진행

CGV가 뮤지컬 제작사 알앤디웍스와 협업을 통해 ‘일상의 뮤지컬: 나를 채우는 인생극’ 기획 상영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작품은 뮤지컬 ‘호프: 읽히지 않은 책과 읽히지 않은 인생’(이하 호프)과 ‘더 데빌’이다. 두 작품 모두 두터운 팬덤을 형성해 대중성과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으로 다양한 페어의 공연 실황 영상을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뮤지컬 ‘호프’는 평생 원고만 지키며 살아온 78세 에바 호프가 집착하는 삶에서 벗어나 자신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프란츠 카프카의 미발표 원고를 둘러싼 이스라엘 국립 도서관과 ‘호프’의 재판을 모티브로 제작했다. 제8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 3관왕, 제4회 한국뮤지컬어워즈 8관왕에 오르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김선영, 고훈정, 김려원, 이예은 등이 출연한 ‘호프: 김선영 에바 호프’와 김지현, 김경수, 최은실, 최서연 등이 출연한 ‘호프: 김지현 에바 호프’ 두 편을 상영한다. 서로 다른 매력의 에바 호프를 만나볼 수 있다.

‘더 데빌’은 괴테의 소설 ‘파우스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록 뮤지컬이다. 뉴욕 월스트리트를 배경으로 주가가 대 폭락한 블랙 먼데이 이후 모든 걸 잃게 된 존을 두고 빛과 어둠의 X-White와 X-Black이 내기를 벌이는 이야기로 인간의 욕망과 선택, 선과 악에 대한 강렬한 메시지를 담았다. 제9회 더뮤지컬어워즈 작곡∙작사상 수상작으로 뮤지컬계의 N차 관람 열풍을 일으켰다. CGV에서는 조형균, 장승조의 ‘더 데빌 2017’, 조형균, 임병근의 ‘더 데빌 2018’, 고훈정, 김찬호의 ‘더 데빌 2021’ 등 3편을 만나볼 수 있다. 

CGV에서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5월 10일부터 30일까지 CGV대학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말에는 CGV강변, 용산아이파크몰, 대구, 광주터미널 등 9개 극장에서도 관람할 수 있다.

 

넛지헬스케어㈜ ‘팀워크’, ‘영등포 문래창작촌 스탬프 챌린지’ 오픈

넛지헬스케어㈜는 캐시워크의 B2B∙B2G 플랫폼 ‘팀워크(TeamWalk)’에서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와 함께 5월 31일까지 한 달 간 문래창작촌 스탬프 챌린지를 실시한다.

영등포 문래창작촌 스탬프 챌린지는 영등포구 도보관광을 활성화하고 참가자들의 걷기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넛지헬스케어㈜와 영등포구가 함께 기획했다. 참가자들은 챌린지를 통해 과거와 현재의 모습이 공존하는 문래를 걷고 문래동 골목 고유의 정취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참가자는 캐시워크 앱을 통해 팀워크에 접속 후 영등포구 챌린지를 선택, 운영 기간 내 챌린지 주요 지점을 걷고 캐시워크로 인증해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스탬프 장소 부근에서 활성화되는 위치기반서비스를 활용해 캐시워크 사용자라면 누구든지 간편하게 참여 가능하다. 

특히 문래창작촌에 위치한 스탬프 장소 8곳(△문래근린공원 △기린&망치 조형물 △영단주택단지 △문래예술종합지원센터 △상진다방 △신흥상회 △마이팩토리영등포도시재생 △수정여관)을 방문했을 경우, 스탬프 1개마다 최대 10,000 캐시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스탬프 8개 모두 획득한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 캐시를 지급한다.


 

뉴트리불렛, 러닝 이벤트 ‘뉴트리불렛런(RUN)’ 개최

주방가전 브랜드 ‘뉴트리불렛(Nutribullet)’이 매일 더 쉽고 즐겁게 건강을 지키기 위한 데일리 루틴을 제안하는 특별한 러닝 이벤트 ‘뉴트리불렛런’을 개최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뉴트리불렛런’은 오는 5월 20일 서울숲 입구에 자리한 ‘언더스탠드 애비뉴’에서 열리며,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 서울숲과 한강 일대의 6km 코스를 함께 달리게 된다. 특히, 뉴트리불렛 브랜드 광고 모델인 이시영이 행사 현장에 참석해 이벤트 참가자들과 함께 달릴 예정이다. 

러닝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뉴트리불렛 로고를 담은 러닝 티셔츠와 양말이 포함된 러닝 키트를 제공하며, 러닝 코스를 완주하는 참가자들에게 뉴트리불렛 블렌더 제품과 친환경 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와 뉴트리불렛이 협업해 제작한 가방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이 가방은 뉴트리불렛의 신제품 컬러를 그대로 살린 그린 컬러의 미니 숄더백으로 특별 제작됐다.

러닝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경우 5월 10일까지 뉴트리불렛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더불어, 행사 당일 러닝 이벤트 현장에서는 참가자 외에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을 위해 뉴트리불렛 블렌더로 만든 건강 레시피 주스 시음 및 제품 체험 이벤트, 각종 포토 및 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