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아모레퍼시픽·오늘의집·클래스101 外
[여행&여가] 아모레퍼시픽·오늘의집·클래스101 外
  • 차미경
  • 승인 2023.05.17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X 아시아나항공 공동 이벤트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아시아나항공과 ‘어 모어 뷰티풀 체크인(A More Beautiful Check-in)’ 이벤트를 선보인다.

지난해 처음으로 진행했던 공동 이벤트에 이어 올해는 5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공식몰인 ‘아모레몰’에서 진행한다.

아모레몰에서 15만 원 이상 결제시 특별 제작한 24인치 캐리어용 커버와 러기지택 세트를 증정하고 신규 고객에게는 8만원 이상 구매시 컬래버 여행용 파우치와 여행 필수품 5종 샘플을 함께 증정한다. 10만원 이상의 구매 고객에게는 양사가 함께 제작한 고퀄리티 담요·안대 세트를 약 80% 가까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500점을 제공한다.

한편, 양사는 여름 휴가철 항공편 예약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아모레몰에서 뽑기 이벤트를 통한 1~3등 당첨자에게는 총 26만 마일리지를 차등 제공하며, 이외 응모자 7천 명에게 동남아, 일본, 사이판, 시드니 항공권 예약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늘의집, ‘홈스타일링 가이드’ 오픈

오늘의집은 조명, 플랜테리어 등 공간 분위기를 새롭게 전환하는 홈데코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소개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홈스타일링 가이드’에는 국내외 인기 홈데코 브랜드 26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브랜드별로 엄선한 대표 상품들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늘의집은 고객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홈스타일링 가이드’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에 대해 최대 35% 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홈스타일링 가이드’에서는 ▲조명 ▲플라워/식물 ▲홈데코의 3가지 세부 테마에 따른 상품을 소개한다. 먼저 ‘조명’ 테마관에서는 침실, 거실/침실, 주방 등 공간별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고객이 원하는 공간의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은은한 침실 분위기를 원한다면 무드등 같은 간접조명을, 침대에 누워 화려한 오로라를 보고 싶다면 장식조명을 골라볼 수 있다. 실내 어느 공간에 둬도 센스를 뽐낼 수 있는 개성있는 스탠드 조명이나 주방 포인트가 돼주는 색다른 펜던트형 식탁등도 만나볼 수 있다. 

 

“그라운드시소에 전시 보러 갈래?” GS25, 전시회 예매 서비스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5월 16일부터 ‘그라운드시소’와 함께 전시회 예매 서비스를 시작한다. 

GS25는 기존 온라인 중심으로 이뤄지던 전시회 예매 서비스를 오프라인 채널로 확장하고, 인터넷 검색이나 예매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예매, 결제 등 복잡하고 번거로운 절차 없이 전시회를 간편하게 예매할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

이번 GS25에서 예매 가능한 전시회는 그라운드시소 서촌에서 진행 중인 ‘어노니머스 프로젝트’, 성수에서 진행 중인 ‘나탈리 카르푸셴코 사진전’, 그리고 서촌의 차기 전시 ‘문도 멘도 : 판타스틱 시티 라이프’까지 총 3종이다.

전시회 예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점포 근무자에게 원하는 전시회의 예매 의사를 밝힌 후 일반 상품과 동일하게 결제하면 된다. 이후 결제단말기를 통해 개인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URL 메시지가 전달되고 간단히 이름과 주소를 기재하면 예매가 최종 완료된다.

GS25와 그라운드시소는 편의점 채널로 예매한 세 전시회의 각 입장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엽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도 멘도 : 판타스틱 시티 라이프’ 전시의 경우 추첨을 통해 5팀(1팀 당 2명)에게 전시회 오픈 전날인 6월 29일에 진행되는 아티스트 내한 VIP 행사에 초대하는 특별한 부가 이벤트까지 선보인다. 

 

파르나스호텔, ‘더파르나스’ 멤버십 혜택 파르나스 호텔 제주까지 확대

파르나스호텔이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 ‘더파르나스’ 멤버십에 파르나스 호텔 제주까지 통합해 고객 혜택을 대폭 확대한다. 이로써 15일 이후 가입하는 ‘더파르나스’ 멤버십 회원들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뿐만 아니라 파르나스 호텔 제주까지 서울 및 제주의 세 곳의 5성급 호텔에서 객실 및 다이닝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게 됐다.

‘더파르나스’ 멤버십이 파르나스 호텔 제주까지 확대되면서 멤버십 혜택이 한층 강화됐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만 적용되던 객실 무료 숙박권, 레스토랑 이용권, 와인 및 케이크 교환권 등 다양한 멤버십 특전을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서도 누릴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파르나스 호텔 제주 객실 15% 할인과 ‘콘페티’ 이용 시 식사 인원에 따라 최대 33% 할인, ‘폰드메르 라운지 & 델리’ 및 ‘폰드메르 바’ 10% 할인 등 식음 혜택도 제공된다. ‘더파르나스’ 멤버십은 ‘더파르나스 스마트’, ‘더파르나스 골드’, ‘더파르나스 플래티넘’ 등 3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더파르나스’ 멤버십 웹사이트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여기어때 비즈니스’, 기업형 복지 플랫폼 대세됐다

여기어때가 B2C(기업·소비자간 거래)에 이어 B2B(기업 간 거래) 서비스도 몸집을 키우고 있다.  

여기어때의 기업 전용 서비스 ‘여기어때 비즈니스’가 가입 제휴사 수를 약 1,400곳까지 확대했다. 서비스 초창기인 2019년 220개와 비교해 약 6배 늘어난 성과다. 여기어때 비즈니스는 기업 임직원에게 출장, 휴가 목적의 숙소를 할인가에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로 2018년 9월 시작했다. 

여기어때 비즈니스의 올해 1분기 거래액은 지난해 동기간과 비교해 약 8배 폭증하며 급성장했다. 코로나 시기 주춤했던 기존 제휴사의 휴양 포인트 사용이 활발해지고 신규 가입 기업이 늘면서 탄력을 받았다. 

여기어때 비즈니스는 기업과 임직원 모두 만족도가 높다. 여기어때 앱 하나로 숙박과 레저, 모빌리티(교통)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고 직원들의 이용 현황도 쉽게 체크할 수 있다. 제휴사에는 앱 가입과 동시에 VIP 고객 등급인 ‘엘리트’로 상향해 주고 엘리트 전용 숙소를 1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국내와 해외 숙소 모두 쓸 수 있는 3% 무제한 할인 쿠폰과 매월 제휴사 전용 프로모션도 열린다. 

 

골프존, 프로골퍼 유현주와 모바일 게임 ‘골프존M’ 모델 계약 체결

㈜골프존은 자사가 개발한 글로벌 리얼 골프 모바일 게임 ‘골프존M’의 광고 모델로 프로골퍼 유현주(29, 두산건설)를 발탁하고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골프존M 모델로 발탁된 유현주 프로는 2011년 KLPGA 입회 후 1, 2부 투어에서 꾸준히 활동하며 국내 유명 미녀 프로골퍼로 이름을 알려왔다. 2021년부터 SBS 방송 ‘편먹고 공치리’에 메인 MC로 출연하며 골프 코칭과 입담 넘치는 해설을 보여주고 있으며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 전속 모델과 아이텍씨앤씨, 테일러메이드어패럴, 두산건설 모델로 활동하는 등 골프뿐만 아니라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업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골프존M: 리얼스윙’은 골프존이 새롭게 선보인 글로벌 리얼 골프 게임 서비스로, 스크린골프에서 플레이한 데이터 연동을 지원하며 전세계 주요 골프 코스를 모바일 환경에 그대로 구현해 언제 어디서나 실제와 같은 골프를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앞서 지난 2일 ‘골프존M’ 사전등록을 시작했으며 사전등록은 구글플레이 스토어(AOS), 앱 스토어(IOS), 네이버 게임 ‘골프존M 라운지’에서 진행한다. 사전등록 완료 고객에게는 골프존M에서 사용 가능한 비전 클럽 세트 아이템과 보석 1천 개를, 마켓 사전등록 완료 고객에게는 클럽 뽑기권 5매와 보석 1천 개를 지급한다. 사전등록 기간에 가입한 신규회원을 포함해 골프존 회원에게는 다양한 골프 용품 아이템과 보석 1천 개를 추가로 제공하고 공식 커뮤니티 네이버 게임 ‘골프존M 라운지’에 가입 후 인증글을 작성하면 보석 5백 개를 선물한다.

 

클래스101, 총 상금 1천만 원 <스마트 스토어 챌린지> 진행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이 경제적 자유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스마트 스토어 챌린지>를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스마트 스토어 챌린지>는 구독자들의 경제적 자유 및 창업·부업의 첫 시작을 응원하고자 마련된 챌린지 이벤트로, 미션인 스마트 스토어 개설을 인증 완료한 전원에게 사업 지원금 1천만원을 N분의 1로 나눠준다.

또한 사업 준비와 운영 노하우를 압축한 ‘사업 초기 시작 가이드북’과 ‘창업·부업 시작 템플릿 7종’ 등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를 참여자 모두에게 증정하며, 스마트 스토어 운영 관련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1인 사장님들을 위한 단톡방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사업 초보자에게 꼭 필요한 정보와 노하우를 얻어갈 수 있는 기회인 만큼 평소 스마트 스토어 운영에 관심이 있었거나 창업·부업 시작을 고민하고 있는 구독자들에게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클래스101 구독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참여 댓글을 남긴 뒤, 다양한 스마트 스토어 클래스를 통해 노하우를 배워 6월 4일까지 자신만의 스마트 스토어 개설을 인증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