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프립·CGV·클래스101 外
[여행&여가] 프립·CGV·클래스101 外
  • 안지연
  • 승인 2023.05.2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 여름 성수기 앞두고 해외 숙소 리뷰 작성 이벤트

여기어때를 통해 해외 숙소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라면 반드시 참여해야 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리뷰만 작성해도 100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해외 숙소 리뷰 확보를 위해 대규모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는 여기어때 해외 숙소 결제 이력이 있는 고객 중 ‘고퀄리뷰’ 작성자만 가능하다. 고퀄리뷰는 글자 수 200자 이상, 숙소 사진 3장 이상을 첨부한 경우 인정된다. 작년 해외 숙박 이용 고객도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다음 달 30일까지며, 이용 숙소에 대한 고퀄리뷰 작성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버튼을 눌러 참여할 수 있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한 명에게 여기어때 10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고퀄리뷰 작성 시 지급되는 기본 포인트의 두 배인 4,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작성된 리뷰가 해당 숙소의 첫 고퀄리뷰인 경우 5,000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해 최대 9,000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프립, ‘취미하이패스, 강원ROAD’ 기획전 진행

취미 여가 플랫폼 ‘프립(FRIP)’이 강원도관광재단과 함께 ‘취미하이패스 강원ROAD’ 기획전을 진행한다.

프립과 강원도관광재단은 강원도에서만 즐길 수 있는 △미식 △커피 △예술 △환경 △사진 △캠핑 △트레킹 등 7가지 테마의 취미여행 프로그램을 공동 기획했다. 각 여행에는 각 지역 전문 크리에이터가 스토리텔러로 참여해 여행과 체험을 이끈다.

영월에서는 △미식을 주제로 강원도의 건강한 식재료와 먹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영월의 유기농 토마토 농장 그래도팜의 원승현 대표와 함께 토마토 도슨트 투어와 피자 만들기 체험 등이 진행된다. 또한 커피의 성지 강릉에서는 △커피를 주제로 테라로사 커피와 보헤미안 로스터즈 커피를 견학하면서 도슨트와 함께 커피 시음과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다.

원주는 전문 학예사의 도슨트로 뮤지엄 산(SAN)과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의 세계를 들여다보는 △예술 여행이 진행된다. 그 외에도 강원도 각 지역의 자연과 취미를 즐기는 △환경 △사진, △트레킹 △캠핑 여행 등을 만날 수 있다. 

한편, 프립과 강원도관광재단은 강원도 취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모든 여행에 왕복 버스, 여행가이드를 기본 지원한다. 방문 후기 이벤트도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강원도 취미여행을 즐기고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1명), 일리커피머신, 테이블스탠드(각2명), 네이버페이 포인트(30명), 프립 에너지(50명)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제주 디아넥스, 모녀 패키지 With Mom 신규 런칭

제주 디아넥스는 엄마와 딸을 위한 모녀 제주도 맞춤 여행 ‘With Mom’ 패키지를 런칭했다. 엄마와 딸을 위한 일정으로 구성된 합리적 여행 패키지 상품으로 여행 일정, 경비 등의 고민을 하지 않아도 마음 편히 제주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기획 됐다. 

디아넥스는 제주 중산간에 위치한 호텔로  전 객실 바다 전망 43실이다. 수영장, 온천장, 테니스장, 스포츠홀,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로  즐길거리가 많으며,  특히 국내 최고 수준의 탄산수고칼슘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을 이용할 수 있다. 일반적인 다수의 유황 성분과 저온천수와는 달리 40°C 이상의 고온천수로 입욕이 가능하다.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2박에 2인 조식 1회 ▲고온천과 호텔 실내수영장 자유 이용 혜택이  포함되며 ▲숙소 근처의 제주 대표 수국 명소인 ‘카멜리아힐’ 입장권과 호텔 프런트 휴대폰 사진 무료 인화서비스 ▲호텔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식음 크레딧 10만원 ▲제주 전통시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탐나는전 5만원권 까지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7월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CGV, 「톰 크루즈 특별전」 진행

CGV가 톰 크루즈 작품 7편을 모아 아트하우스 전관에서 오는 6월 7일부터 7월 4일까지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올여름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개봉을 앞두고 진행되는 특별전으로 60편이 넘는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준 톰 크루즈를 다시 만날 수 있어 영화 팬들의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톰 크루즈 특별전>에서는 ‘탑건’, ‘레인 맨’, ‘어 퓨 굿 맨’,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매그놀리아’, ‘아이즈 와이드 셧’, ‘바닐라 스카이’ 등 총 7편이 상영된다. 

먼저, 지난해 탑친자(‘탑건’에 미친자, 줄임말) 신드롬을 일으키며 819만 관객을 열광시킨 ‘탑건: 매버릭’의 1편 ‘탑건’이 관객들과 다시 만난다. 제6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레인 맨’과 잭 니콜슨, 데미 무어와 출연해 인상적인 펼친 톰 크루즈의 리즈 시절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어 퓨 굿 맨’도 상영된다. 톰 크루즈가 치명적인 매력의 뱀파이어로 분한 ‘뱀파이어와의 인터뷰’도 볼 수 있다. 제50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황금곰상을 수상한 ‘매그놀리아’와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유작 ‘아이즈 와이드 셧’, 스페인 영화를 리메이크한 ‘바닐라 스카이’까지 상영된다. 

 

메가박스, 빈 필하모닉·베를린 필하모닉 클래식 중계 상영

메가박스의 큐레이션 브랜드 ‘클래식 소사이어티’가 세계 3대 교향악단에 속하는 빈 필하모닉과 베를린 필하모닉 클래식 공연을 잇따라 중계 상영한다. 

메가박스는 2013년 빈 필 신년음악회, 2014년 빈 필 여름음악회를 시작으로 국내 클래식 마니아들에게 세계적 수준의 공연을 제공해 왔다. 올해 빈 필하모닉 여름음악회는 6월 9일, 베를린 필하모닉 발트뷔네 콘서트는 25일 전 세계 80개 이상의 국가에서 중계 상영하며 국내에서는 특별관 돌비 시네마, MX 상영관을 포함한 메가박스 23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빈 필하모닉은 2004년부터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쉔부른 궁정 정원에서 여름밤 콘서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올해 20회를 맞이한 이번 ‘빈 필하모닉 여름음악회’는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과 바로크 양식의 궁전, 이를 둘러싼 정원이 한여름 밤의 별빛 아래 낭만을 선사한다. 올해 프로그램에서는 프랑스 낭만주의에서 인상주의에 이르는 작곡가들을 다루며 로마 국제 콩쿠르의 첫 여성 수상자 릴리 불랑제의 ‘봄날 아침에’가 연주된다. 

이번 음악회에는 곡에 대한 신선한 해석을 보여주며 북미 최고의 지휘자로 자리 잡은 ‘야닉 네제 세겐’이 처음 지휘봉을 잡았다. 빈 필하모닉과는 잘츠부르크 페스티벌, 해외 공연 등을 함께 해왔으며 여름 음악회에서는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다. 메조소프라노는 아름다운 목소리, 지적인 음악 재능, 매력적인 무대 연기로 대중의 찬사를 받는 ‘엘리나 가랑차’가 맡았다. 그는 조르주 비제, 오페라 <카르멘>,  샤를 구노, 오페라 <사포>, 카미유 생상스, 오페라 <삼손과 데릴라> 등 유명 오페라 3편의 아리아를 노래한다. 

 

클래스101, ‘스트레칭 전문가 강하나’의 온라인 클래스 오픈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이 스트레칭 전문 대표 크리에이터 강하나의 온라인 클래스를 오픈했다. 

자기 관리에 대한 높은 관심과 니즈에 따라 이번 새롭게 선보인 강하나 크리에이터의 ‘스트레칭 클래스’에서는 스트레칭 전문가 강하나 크리에이터의 스트레칭 2023년 최신 개정판 시리즈를 공개하는 것은 물론, 올바른 스트레칭 동작, 목적별 운동법까지 배울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클래스는 몸매 관리부터 다이어트, 부종 관리, 바른 자세, 통증 제거까지 총 5개의 시리즈로 기획돼 자신에게 필요한 클래스를 선택해 수강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첫 번째 시리즈인 ‘몸매 관리’ 클래스가 오픈 완료됐고 23일 두 번째 시리즈인 ‘다이어트’ 클래스가 오픈 예정에 있다. 이후 시리즈들도 순차 오픈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