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섹스 그루밍 브랜드 델링그(DELLINGR)는 전문 헤어샵을 가지 않고도 다운펌을 효과적으로 유지하면서도 두피케어까지 동시에 가능한 신제품 ‘다운펌 두피 케어 앰플’을 출시했다.
다운펌은 많은 남성들이 추구하는 대중적인 헤어스타일이지만 뜨는 머리를 해결하며 다운펌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강한 다운펌 약품을 사용하느라 두피와 모발 속 단백질이 파괴되어 모발 탄력성과 결합력 약화로 펌 유지기간이 짧아지고 두피화상이나 모낭염과 같은 부분도 우려되는데, 델링그 ‘다운펌 두피 케어 앰플’은 다운펌 유지와 함께 케어도 동반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두피 단백질케어와 두피진정 및 청정, 영양공급을 위해 고안된 해당 제품에는 모발 코팅펌 유지력 강화를 위해 펌 셋팅에 도움을 주는 폴리머 성분과 모발 보호에 도움을 주는 다시마 추출물이 모발에 코팅되도록 함유됐다. 모발을 구성하고 있는 17가지 아미노산도 함유되어 모발에 영양분을 채우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특히 모발케어와 두피탄력에 도움을 주도록 두피를 구성하는 단백질을 다량 함유한 완두콩을 펩타이드화 하여 추출한 Eternal P가 더해졌다. P&K피부임상연구센터로부터 피부 첩보에 의한 일차 자극 인체적용테스트도 완료하여 자극 없는 제품임을 입증 받기도 했다.
현재 델링그는 ‘다운펌 두피 케어 앰플’ 출시를 기념해 공식 쇼핑몰에서 29% 할인을 적용해 판매 중이며, 8월 한정으로 3개 구매 시 6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상태다.
업체 관계자는 “다운펌 시술을 받은 후에는 뜨는 머리 현상을 잡아주는 게 중요하기 때문에 2주만 지나도 다운펌 유지를 위해 강한 약품을 사용하곤 하는데 이 약품부터 바꿔주는 것이 두피케어의 시작일 것”이라며 “포기할 수 없는 다운펌이라면 전문 케어를 동반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