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호텔, 혼 트레 아일랜드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오픈
메리어트 호텔, 혼 트레 아일랜드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오픈
  • 김수진
  • 승인 2023.10.0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트랑 베이에서 보트로 8분 거리인 혼 트레 섬에 위치

메리어트 본보이의 31개 브랜드 포트폴리오 중 하나인 메리어트 호텔이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Nha Trang Marriott Resort & Spa, Hon Tre Island)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현지 본연의 경험이 조화를 이루는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는 혼 트레 섬에 지어졌다.

혼 트레 섬은 나트랑에서 보트로 8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나트랑 베이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담은, 보석과도 같은 섬이다.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는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로 채워진 1.7km의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섬에서 가장 높은 460m고도에 위치해 있어 오션 파노라마뷰를 선사한다. 또한,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달리는 보트에서 바라보면 섬의 자연경관과 리조트가 하나로 어우러진다.

혼 트레 섬의 신선한 공기와 새하얀 백사장은 투숙객에게 웰니스와 휴식을 선사한다. 스파도 리조트 내에서 이용 가능하다. 베트남 전통 기법과 웰니스 기술이 결합된 테라피 방식으로 심신을 회복할 수 있다.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는 베트남 문화와 메리어트의 접근 방식이 결합된 세련된 숙박 시설을 갖추고 있다. 총 829개의 객실과 빌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426개는 침실을 최소 2개에서 최대 4개까지 갖춘 고급 빌라다. 각 빌라에는 프라이빗풀이 포함되어 있어, 모든 빌라 투숙객은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는 혼 트레 섬의 관광지 외에도 투숙객이 리조트 내에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수영장, 피트니트 센터 등 다양한 시설을 마련했다. 또한,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단위 투숙객을 위해, 어린이 투숙객이 즐길 수 있는 실내 키즈 클럽과 야외 놀이터도 마련되어 있다. 어린이 투숙객은 메리어트의 시그니쳐 프로그램 ‘엠 패스포트’로 다양한 시설과 레크레이션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해변가 모래성 쌓기, 수영장 바로 옆에서 즐기는 줄다리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에서는 다양한 베트남 로컬 음식과 인터내셔널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베트남 퀴진과 양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올데이 뷔페 외에도 해변가 씨푸드그릴(Seafood Grill)에서 캐주얼하게 즐기는 신선한 해산물과 칵테일, 로비 라운지에서 맛보는 장인의 커피와 패스트리, 그리고 수영장 옆 바에서 즐기는 열대 음료와 가벼운 핑거 푸드 등 다양한 먹을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아쿠아 바(Aqua Bar)는 투숙객이 파노라마 오션뷰를 감상하며 다른 사람들과 함께 편안하게 교류할 수 있는 곳이다.

실내외 좌석을 갖춘 그레이트룸(Greatroom)은 휴식과 활기를 동시에 제공한다. 덕분에 해변으로부터 불어오는 바람이 리조트에 도착한 순간부터 모든 순간이 소중하고 의미있게 변화한다. 투숙객은 낮과 밤 상관없이 항상 바다를 감상하며 리조트의 고품격 호스피탈리티를 경험할 수 있다.

휴가 또는 대규모 모임을 위한 공간도 마련됐다. 인하우스 주방이 포함된 전용 클럽하우스 6곳과 레스토랑, 야외 잔디밭은 예약 시 이용 가능하며,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리조트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다.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에서는 지역 고유의 문화와 세계적인 수준의 경험을 풍부하게 체험할 수 있다. 평온함과 즐거움이 공존하는 트레 섬에는 세계적인 명성의 IGM 월드와이드가 디자인한 빈펄 골프 나트랑이 있다. 182헥타르 규모의 빈펄 골프 나트랑은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유명 골프장으로써, 친환경 잔디로 디자인됐으며 18홀 코스로 모든 스킬 레벨에 맞춰져 있다. 특히 멋진 바다 전망과 함께 골프를 칠 수 있으며 리조트에서 단 몇 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총괄 매니저, 크리스티안 피터센(Kristian Petersen)은 “혼 트레 섬의 경이로운 자연환경과 메리어트의 고품격 호스피탈리티 서비스에 여러분을 초대한다”라며, “투숙객이 리조트에 머무는 매 순간을 즐기고 미소지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