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CT인재개발원 우수취업지원 박은정 부원장, 국회 국회의원 표창장 수상
한국ICT인재개발원 우수취업지원 박은정 부원장, 국회 국회의원 표창장 수상
  • 김수진
  • 승인 2023.10.11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한국기술협회 산하 한국ICT인재개발원 우수취업센터 담당자 박은정 부원장이 국회에서 국회의원 표창장을 수상했다.박은정 부원장은 한국ICT인재개발원 우수취업센터 소속 임직원으로서 20여년간 맡은 바 직무에 정려해오며 IT신규 인력의 취업지원에 투철한 사명감과 섬세한 지원으로

많은 수강생들을 IT기업에 성공적으로 취업을 이바지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또한, IT혁신기술 분야의 우수취업지원 시스템을 구축하고 인재육성 및 기업의 필요 인력을 전파하여 S/W취업 활성화에 많은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회에서 국회의원 표창장을 받았다.

박은정 부원장이 소속된 한국ICT인재개발원은 고용노동부 직업능력심사평가원 주관 직업능력개발훈련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해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2023년 IT·SW 취업률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한국ICT인재개발원의 모든 국비지원 교육 과정은 한국ICT기술협회 회원사 및 협력하는 기업체들과 취업 연계 프로그램들이 함께 진행고 있으며 국비지원 100% 혜택으로 교육비 부담 없이 제대로된 오프라인 현장교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수료전부터 IT기업매칭 면접진행 등 체계적인 IT취업시스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 자바(JAVA)개발자, 웹앱(Web App)개발자, 풀스택(프론트엔드, 백엔드), BIGDATA(빅데이터), AI(인공지능) 등을 기반으로 한 ICT관련 전문 교육에 중점을 두고 완벽 취업 성공프로그램을 통해 IT전략취업 특강을 시작으로 이력서 준비부터 모의면접 그리고 실제 면접까지 체계적으로 취업 지원을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

한국ICT인재개발원 관계자는 “국민취업지원에 많은 노력과 정성으로 공로해 주신 박은정 부원장님의 시상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모든 교육 과정은 학력무관·나이무관 누구나 교육에 참여할 수 있으며, 완전기초부터 수업을 나가기때문에 초심자도 환영하며, 열정만 있다면 우리 취업프로그램을 통해 IT취업 성공을 위한 유용하고 알찬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