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반도체·서울바이오시스, 올 하반기 국내외 글로벌 공개채용
서울반도체·서울바이오시스, 올 하반기 국내외 글로벌 공개채용
  • 박성희 기자
  • 승인 2013.09.27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LED전문기업 서울반도체(대표이사 이정훈)와 자회사인 서울바이오시스가 9월 24일부터 2013년 하반기 국내 및 해외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지원자격은 학사학위 이상의 기졸업자(경력 3년 미만) 또는 2014년 2월 졸업예정자로, 모집 직무는 연구개발, 기술, 영업, 마케팅, 경영지원으로 다양하다.

공개채용 일정은 9월 24일 화요일부터 10월 11일 금요일 오후 6시까지 서울반도체 홈페이지 통해 입사지원서류를 받고, 이후 1차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2차 필기전형, 3차 임원 및 실무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정하게 되며, 해외 현지 채용 시 필기전형은 화상인터뷰로 대체된다.
 
서울반도체는 글로벌 인재의 채용을 늘리기 위해 지난 9월 21일 뉴욕에서 개최된 채용박람회인 ‘Asian Diversity Career Exposition’에 참석한 바 있으며, 계속해서 해외에서 개최되는 채용박람회에 참석할 계획이다.
 
서울반도체는 회사 비전(World Top LED)을 실현하기 위해 매년 매출의 10%를 연구개발에 투자하고 있을 뿐 아니라 국내 해외 대상 글로벌 핵심 인력 육성에 집중하고 있다.

응시자격 등 자세한 사항은 서울반도체 홈페이지(http://www.seoulsemic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