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톤스 이장원-신재평, 젬베 연주 실력 뽐내
페퍼톤스 이장원-신재평, 젬베 연주 실력 뽐내
  • 이영순
  • 승인 2024.05.24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페퍼톤스 이장원과 신재평이 놀라운 젬베 연주 실력을 뽐냈다. 

지난 23일 페퍼톤스와 안테나뮤직 공식 인스타그램에 이색 공연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페퍼톤스는 정재형, 권진아 등 안테나뮤직 소속 가수들이 한 결혼식장을 방문해 축가 무대를 꾸몄다. 

영상 속 이장원과 신재평은 지금껏 방송에서 보여준 적 없는 타악기 젬베 공연을 선보이며 흥이 넘치는 모습으로 노래를 부른다. 특히 영상에서는 방송인 조세호가 출연해 페퍼톤즈가 연주하는 흥겨운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함께 연출됐다.

누리꾼들은 "장원오빠 저 이번에 콘서트 가는데 이 노래 불러주시나요", "역시 20년 짬바 무시 못함. 환상의 콤비에요!!", "페퍼톤스가 축가해주면 어떤 기분일까, 누굴지 너무 부럽다ㅠㅠ" 등의 댓글을 달며 환호했다. 

페퍼톤스는 오는 6월 20주년 기념 전국투어 '2024 페퍼톤스 콘서트 '페퍼톤스 콘서트 '파티 플렌티'(2024 PEPPERTONES CONCERT 'Party Plenty)'를 개최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페퍼톤스는 앨범 발매와 함께 유재석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뜬뜬'의 '핑계고' 영상에 출연했다. 영상에서 이장원은 2021년 웨딩마치를 울린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와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언급하며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