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이 4일 다가오는 여름에 더위를 막아줄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라운드플랜은 ‘땅에서 시작된 모든 계획’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자연의 재료로 가꾸는 기초 케어에 집중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으로 삶을 채우는 것을 지향하는 뷰티 브랜드다.
새롭게 출시되는 ‘AirLite 2’는 기존 제품보다 UV 차단 기능이 향상된 기능성 양우산으로, 장마철 대비와 자외선 차단을 위한 제품이다. 또한, 가벼운 무게로 편의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고려했다는 설명이다.
야외 활동이 잦아진 요즘, 증가하는 돗자리 수요에 발맞춰 ‘피크닉 매트’도 출시한다. 그라운드플랜 ‘피크닉 매트’는 내구성이 좋은 방수 원단을 사용해 방수와 방습 효과가 있다. 땅에서 올라오는 습기와 식음료 취식으로 인한 오염 걱정 없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태블릿보다 가벼운 무게와 핸디형 손잡이로 이동 시 편리하게 휴대가 가능하다. 또한, 성인 4인이 동시에 앉을 만큼 넉넉한 사이즈와, 독자적 코팅 기술로 바닥의 모래나 잔디에 내구성이 뛰어나고 재질이 쉽게 망가지지 않도록 했다고 전했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썸머 쿨템 이벤트’도 열린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더욱 시원한 여름을 즐기게 도와줄 여름 아이템 5종을 할인가와 특별구성으로 판매한다. 이벤트 제품에는 ‘AirLite 2’와 ‘피크닉 매트’를 비롯한 ‘미스트 330ml’, 앰플, 젤 크림(수분크림)이 포함된다.
그라운드플랜 관계자는 “여름철 강렬한 햇빛으로 인한 피부 열감을 낮추려면 꾸준한 관리와 적절한 제품 사용이 중요하다. 신제품 AirLite 2와 피크닉 매트 출시 시기에 맞춰, 고객님들이 여름을 더욱 ‘COOL’하게 날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8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인스타그램 리뷰 이벤트’는 오는 9일까지 이어지며 추첨을 통해 ‘뭉크 한정판 미스트 100ml’가 증정된다. 한정판 미스트는 에드바르 뭉크의 대표작 ‘절규’가 새겨진 특별 패키징을 적용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