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스토어] 오뚜기, CGV 용산아이파크몰서 '해피냠냠 라면 가게' 운영
[팝업스토어] 오뚜기, CGV 용산아이파크몰서 '해피냠냠 라면 가게' 운영
  • 정단비
  • 승인 2024.07.03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가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협업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오는 9월 22일까지 운영되는 '해피냠냠 라면 가게'는 진라면 순한맛, 마라진라면, 마라 짜슐랭, 마슐랭 마라탕면 등 총 4종의 라면을 맛볼 수 있다. 특히 마라 진라면과 마라 짜슐랭은 오뚜기의 마라장을 사용한 특별 레시피로 조리하여 이색적인 라면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협업은 MZ 세대 등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영화관에 방문한 관람객이 현장에서 조리된 오뚜기 라면을 직접 맛보고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로 귀엽게 꾸며진 브랜드 공간에서 차별화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아울러, 오뚜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의 세 캐릭터 뚜기, 마요, 챠비와 시그니처 색상인 노란색을 활용해 꾸민 옐로우즈 포토존도 꾸몄다.

오뚜기 '해피냠냠 라면 가게'
CGV 용산아이파크몰에 위치한 오뚜기 '해피냠냠 라면 가게'

캐릭터로 구성된 포토존에서 친구, 지인과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으며, 씨네펍 라면 구매 고객 대상으로 뽑기 이벤트도 진행해 캡슐 속 새겨진 라면 제품과 옐로우즈 인형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오뚜기 제품과 캐릭터를 활용한 색다른 공간을 마련해 운영할 계획" 이라며 , "앞으로도 다양한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특별한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뚜기는 최근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를 활용한 오프라인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7월 4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코엑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와 7월 1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캐릭터 라이선스 페어 2024’에도 참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