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여름방학 알바 할 사람?' 보너스에 복지 이벤트까지
당근, '여름방학 알바 할 사람?' 보너스에 복지 이벤트까지
  • 오정희
  • 승인 2024.07.08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근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여름 알바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구직자 대상으로 <알바비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총 300명의 당첨자에게 최소 5천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보너스 알바비를 지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혜택 받고 동네에서 알바찾기’ 클릭 후 원하는 알바에 지원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 <알바생 복지> 이벤트로 캠페인 페이지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고 자신의 알바 프로필을 등록한 뒤 일자리에 지원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43명에게 △신라호텔 숙박권 △올리브영 상품권 △롯데호텔 망고빙수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구인, 구직자 모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즉석당첨 주사위 굴리기>는 ‘행운 주사위’ 링크를 공유하고 상대방이 공유 받은 링크를 클릭해 내용을 확인하면, 두 사람 모두 ‘주사위 굴리기 1회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초대한 만큼 제한없이 주사위 굴리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 여부는 즉시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당근머니, 기프티콘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여름 캠페인 이벤트 당첨자는 8월 6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캠페인과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당근 앱 > 홈 상단 ‘알바’ 탭의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구인자를 위한 이벤트로는 <여름 휴가 풀 패키지>가 준비됐다. 그 동안 장사로 바빠 휴가 가기 힘들었던 자영업자가 맘 편히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당근이 휴가지원금과 숙박권 등을 패키지로 선물한다는 테마로 기획됐다. 구인공고를 작성한 자영업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단 1명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이벤트로, 당첨자에게는 △휴가지원금 200만원 △신라호텔 숙박권 △주유권 기프티콘 △레이벤 선글라스 등 4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을 지원한다.

더불어 새로운 알바생을 구하는 자영업자들을 든든하게 지원하는 <구인 안심 패키지>도 진행된다. 당근알바에 구인 공고를 올렸는데 지원자가 없을 경우 당근 광고 캐시 1만원을, 무단 결근하는 상황이면 광고 캐시 2만원을 보상하는 패키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