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웹, 로컬스티치와 ‘N잡러 디자이너로 살아남기’ 세미나 개최
아임웹, 로컬스티치와 ‘N잡러 디자이너로 살아남기’ 세미나 개최
  • 안지연
  • 승인 2024.07.0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임웹'(대표 이수모)은 코리빙&코워킹 브랜드 ‘로컬스티치’(대표 김수민)와 함께 7월 14일 오후 4시 로컬스티치 소공 1층에서 '삶일운동과 함께 N잡러 디자이너로 살아남기'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 신청은 로컬스티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세미나 참석자들은 브랜딩에 도움되는 워크북을 제공받고, 각종 할인권 증정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는 N잡을 통해 수익 창출을 꿈꾸는 디자이너들을 대상으로 수익화를 위한 비즈니스 관점을 제공하고, 경력 및 포트폴리오 구축 방법, 차별화 전략 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연사로는 삶일운동의 연기우 대표와 그로우웹의 김육아 대표가 나선다.

세미나 첫 번째 세션에서는 아임웹 전문가 비즈니스의 수익 구조와 전문가 활동 팁을 소개한다. 이후 연기우 대표가 ‘코시국 퇴사 후 먹고 사는 법’, ‘진정성 있는 브랜딩의 원리’, ‘나만의 시그니처 개발하는 법’ 등 어떻게 하면 자신만의 디자인 감각을 키우고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디자이너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이어 김육아 대표가 간호사에서 웹 디자이너가 되기까지의 과정과 아임웹을 통해 높은 수익을 내는 노하우를 공유한다. 강연을 마친 후에는 질의응답 및 참여자 네트워킹의 시간이 마련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