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전세보증금 ‘반환보증’에 ‘안심대출’까지…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전세보증금 ‘반환보증’에 ‘안심대출’까지…
  • 김제경 기자
  • 승인 2014.04.25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커뮤니티, 쇼핑까지…각종 편의시설 모조리 구성

두산건설이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에 위치한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가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상품을 출시했다.

지난해 선보인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상품을 100% 마감한 바 있는 두산건설은 금번에는 대형평형 위주의 최고급 주상복합을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상품으로 공급한다.

이번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상품은 최근 전세난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전세를 원하는 사람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두산건설이 선 보인 이번 상품은 전용 120㎡와 145㎡, 170㎡ 3개 면적으로 구성됐다. 전용 120㎡의 경우 최저 2억 8,000만 원부터 최고 2억 9,500만 원 수준이다. 145㎡와 170㎡는 최저 3억1,500만 원에서 최고 3억3,000만 원대이며 공용관리비를 지원한다..

이번 상품은 세입자가 깡통전세나 대출에 대해서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세입자가 퇴거 시 전세보증금을 돌려 받지 못한 경우 대한주택보증에서 직접 보증금을 돌려주는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상품이기 때문이다. 

전세자금 마련도 수월하다.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현장은 ‘전세금 안심대출’ 가입 현장으로 은행을 통하여 전세금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현재 대부분의 세대가 입주를 완료했으며 일부 미입주 세대를 위한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상품으로 내놓았다.

금번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및 ‘전세금 안심대출’을 이용하면 저렴한 비용으로 고품격의 랜드마크 주상복합에서 거주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전경 (사진제공=두산건설) ⓒ데일리팝
각종 편의시설을 충분하게 구성…

단지 내 각종 교육시설과 커뮤니티시설 등이 고루 갖춰져 있다.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제니스키즈’, 초등학생을 위해 두산동아가 직접 운영하는 ‘두 잇 잉그리쉬(DOOIT ENGLISGH)’와 독서실이 마련되어 있다.

중고등학생들은 각 동 1층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독서실(총 443석)이 마련되어 있어 외부로 나갈 필요가 없고, 안전하고 밤 늦게 귀가하는 학생들도 걱정을 덜게 되었다.

또한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전문 강사를 배치하여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운영중인 휘트니스센터가 있다. 현재 입주자 2,000여 명이 회원으로 등록한 상태로 평일 아침과 저녁, 특히 주말에 이용객이 많다.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하면 친지들의 방문이나 집들이, 친구들과의 파티도 해결된다. 도쿄, 파리, 두바이, LA, 서울 컨셉트로 구성된 게스트하우스는 1일 5만원 ~ 8만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가벼운 취사가 가능한 팬션 처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매월 100% 예약은 물론이고 각 실당 5~6명의 대기자가 항상 대기하고 있을 정도로 입주자의 호응이 좋다. 관리사무소에서 직접 관리하고 있어 위생과 환경이 호텔 수준으로 운영되고 있다.
 
쇼핑은 단지 내 상가 제니스스퀘어를 이용하면 이마트에브리데이와 아이컴퍼니(이케아)와 같은 생활 편의시설에서부터 은행, 약국, 병원, 프렌차이즈 음식점까지 모든 것이 한곳에 모여있어 One-stop Life가 가능하다.

한편,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지하 5층, 지상 59층 8개동 2,700세대로 구성된 최고급 주상복합이다.

또한 입주 시 시스템에어컨, 냉장고,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전기오븐, 전동빨래건조대 등 빌트인 가구가 거주기간 동안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