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하프패밀리 실속형 회원권' 선착순 특별 한정모집
대명리조트 '하프패밀리 실속형 회원권' 선착순 특별 한정모집
  • 김윤희 기자
  • 승인 2011.07.12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명리조트는“하프패밀리 실속형 회원권”을 선착순 특별 한정모집 하고 있다.

이 상품은 년 간 15박+5박(20박)을 사용하는 하프 패밀리형 상품으로 분양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실속형 회원권인 하프패밀리상품의 기명상품인 경우 1,230만원, 무기명의 경우 1,330만원에 회원을 한정 모집한다.

이 상품은 등기제 분양권이므로 법적으로 재산권을 보장받으며, 다양한 회원 혜택과 함께 가입자격의 제한도 개인기명, 법인 무기명 등으로 다양하게 대명리조트를 분양을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가입 시 신규 특별혜택으로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지역 아쿠아시설 무료 및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계약과 동시에 대명리조트의 비발디파크, 쏠비치 호텔&리조트, 설악, 양평, 단양, 경주, 제주, 변산 등의 직영리조트와 신규로 오픈되는 여수 MVL호텔 및 대명리조트 거제를 포함하여 전국 12곳을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회원이 객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한 1:1 지정 전담제를 운영하고 있다"며 특히, 고품격 VIP멤버십회원권 가입을 원할 시 소노펠리체 VIP노블리안 (134.28㎡ 이상)객실도 전문상담을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4계절이 함께하는 곳 대명리조트에서 가족과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이번 하프패밀리 상품은 실속형으로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 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본사로 문의하면 자세한 분양안내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의 상담도 언제든지 받을 수 있다. 문의 : 02-2222-5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