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7 젠틀맨 어워드 파티' 개최
기아차, 'K7 젠틀맨 어워드 파티' 개최
  • 박성희 기자
  • 승인 2014.09.1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 고객 100쌍 모집

기아자동차는 지난 8월부터 한 달 동안 진행한  '맞춤형 헬스 트레이닝' 도전자를 위한 'K7 젠틀맨 어워드 파티' 참가 고객 100쌍을 모집한다.
 
'K7 젠틀맨 어워드 파티'는  K7 멤버십 고객과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한 바디라인을 완성하도록 한 '젠틀맨 에너자이징 클래스'의 일환으로 기획된 행사다.

▲ 서희건설이 '대한민국 제10회 명품브랜드 대상' 아파트 부문 영광의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서희건설) ©데일리팝
지난 9일 기아자동차는 오는 20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 호텔 서울'에서 'K7 젠틀맨 어워드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기아차는 '젠틀맨 에너자이징 클래스' 도전자들 중 상위 7인의 시상식을 가지고 인바디 측정과 트레이닝 상담 등을 통해 더욱 전문적으로 '건강한 몸 가꾸기'를 지원한다.

특히 파티에 참가한 고객 100쌍 전원에게 각각 커플 화장품을 한 세트씩 증정하고 이들 중 베스트 커플을 선정하는 등 각종 경품도 마련한다.

이 밖에도 울랄라세션의 축하공연, 에너자이징 테마 게임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기아차 관계자는 "지난 7월 출시된 K7 2015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이 건강한 바디라인을 완성할 수 있도록 '젠틀맨 에너자이징 클래스'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어워드 파티는 참여 고객들의 도전과 성공을 K7 고객들이 공유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젠틀맨의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