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포털 벅스, ‘나는 가수다’ 호주 공연 ‘비행기표+숙박+방청권’ 제공 이벤트
음악포털 벅스, ‘나는 가수다’ 호주 공연 ‘비행기표+숙박+방청권’ 제공 이벤트
  • 김윤희 기자
  • 승인 2011.09.14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인터넷(KOSDAQ 104200 대표 이기원)이 서비스하는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MBC ‘나는 가수다’ 음원 유통과 스폰서쉽 진행을 기념해 ‘나가수’ 호주 공연 ‘비행기표+숙박+방청권’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MBC ‘나는 가수다’는 현 멤버와 더불어 기존 멤버들까지 참여하는 호주 경연을 준비 중이다. 한국과 호주 수교 50주년을 맞이해 열리는 초대형 공연으로, 초호화멤버들의 향연이 기대된다.

응모 방법은 벅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란을 간단히 클릭만 하면 된다. 벅스 음악이용권을 사용 중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음악이용권이 없을 경우, 첫 달 500원에 벅스이용권을 구매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9월 27일까지다. 발표는 9월 28일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한다.

이벤트에 당첨된 2쌍에게는 호주 왕복티켓과 3박 4일간의 현지 숙박, 10월 12일 시드니 마이어 뮤직 볼(Sidney Myer Music Bowl)에서 개최되는 ‘나는 가수다’ 공연관람 티켓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벅스 호주 공연 이벤트 페이지(www.bugs.co.kr/imsinger/australia)에서 확인 가능하다.

음악포털 벅스는 ‘나는 가수다’와 관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는 무편집영상을 즐길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고, 홈페이지에서는 ‘나는 가수다’ 차트, 라디오, 노래방 등을 무료로 제공 중이다. 이밖에 방청권 제공 이벤트, 뮤직비디오 독점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