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브랜드 뭐야?] '런닝맨' 순수·허당 매력 남주혁의 레드 패딩
[이 브랜드 뭐야?] '런닝맨' 순수·허당 매력 남주혁의 레드 패딩
  • 김민희 기자
  • 승인 2015.01.21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캡쳐

지난 18일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 허당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남주혁의 패딩이 인기를 끌고 있다.

2015년 브라운관을 책임 질 꽃미남 배우 5인방으로 서강준, 홍종현, 남주혁, 서하준, 최태준이 출연해 막내인 남주혁은 다소 어설프지만 순수하고 소년 같은 모습으로 출연진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다. 모든 게임에서 열정과 의지를 보였지만 뭘 해도 2% 부족한 모습을 보여주며 요절복통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더불어 모델답게 훤칠한 키와 풋풋한 마스크로 교복 위에 레드 컬러의 패딩을 매치한 교복 패션을 멋스럽게 표현해내면서 '남주혁 레드 패딩'이 연일 SNS에서 화제가 됐다.

남주혁 이외에도 이광수 등 꽃미남 게스트들이 함께 입은 레드 패딩은 합리주의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의 '자턴 롱 구스 다운 자켓'으로 방풍성과 내구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한 롱기장의 남성 전용 다운 재킷이다.

옥스포드 조직의 거친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우수하며, 외부의 스크래치 및 불씨에 강한 것이 장점이다. 덕다운 80:20 충전재, 축열 로고 안감이 적용되어 보온력도 우수하고 후드 끝에 퍼 트리밍을 주어 캐주얼하게 입을 수도 있다.

이젠벅 관계자는 "이번 런닝맨 출연진들이 입은 이젠벅 롱 구스다운 자켓은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과 방수·방풍 기능이 뛰어난 소재를 활용해 보온성이 뛰어난데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패션성까지 갖춰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도 입을 수 있는 이번 겨울 유행하고 있는 다운 재킷"이라며 "런닝맨 멤버들이 입은 것처럼 자켓 위에 매치하거나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어 추운 겨울날 직장인들의 출퇴근 패션이나 일상 생활 속 방한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고 전했다.

(데일리팝=김민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