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직장인 대상 '오피스 어택! 미생지킴, 마데코밤' 이벤트 진행
동국제약, 직장인 대상 '오피스 어택! 미생지킴, 마데코밤' 이벤트 진행
  • 정단비 기자
  • 승인 2015.02.2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이 직장인의 입술 보호를 위한 '오피스 어택! 미생지킴, 마데코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마데코밤은 마데카솔의 주성분인 '센텔라 정량추출물'이 함유된 신개념 입술보호제로, 피부내 콜라겐의 생합성을 유도하여 탄력강화, 보습 뿐 아니라 피부재생, 주름개선, 자외선(UV) 차단 역할을 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날부터 3월 6일까지 마데카솔 브랜드사이트(www.madecassol.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과 함께 입술을 가리키고 있는 팀이나 부서원들 사진을 첨부해 접수하면 된다.

사연의 주제는 '우리 팀에 촉촉한 립밤이 필요한 이유'이며, 응모팀 중 100팀을 선정해, 사진의 인원 수만큼 마데코밤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겨울 내내 사무실에서 난방기 등에 의해 건조해진 직장인의 입술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되돌리는데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더불어 이번 기회를 통해 회사 동료들과의 유쾌한 추억을 갖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데코밤은 색과 향이 없는 '마데코밤 모이스쳐'와 핑크색, 체리향의 '마데코밤 핑크' 두 가지 종류가 있다.

(데일리팝=정단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