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마르숑 라이선스 SS15 선글라스 컬렉션 출시
MCM, 마르숑 라이선스 SS15 선글라스 컬렉션 출시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5.03.03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글라스 컬렉션 3종 '비세토스, 다이아몬드&스터드, 스페이스' 구성
▲ MCM 2015년 SS '선글라스' 컬렉션이 출시됐다 ⓒMCM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 SS15 '선글라스' 컬렉션 이 출시됐다.

MCM은 2015SS 시즌을 맞아 MCM 미래지향적인 아이텐티티를 살린 '비세토스, 아이아몬드&스터드, 스페이스' 여성 2종과 남녀공용 1종으로 구성된 선글라스 컬렉션 3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MCM 선글라스 컬렉션은 2015 AW 시즌 전개될 선글라스 시장에 한 발 앞서 출시되는 제품으로, 독특한 스타일과 화려한 장식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3종의 컬렉션 중 먼저 비세토스(Visetos) 선글라스는 MCM 헤리티지 컬렉션의 영향을 받아 제작되어 매끄럽고 여성스러운 사각 프레임에 MCM 의 클래식한 톤온톤 모노그램 패턴을 프레임 전체에 새긴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블랙-그레이(black-gray), 블랙-꼬냑(black-cognac), 오렌지(orange) 세 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다.

다이아몬드&스터드(Diamonds&Studs)의 경우에는 선글라스는 시크함, 모던함, 여성스러움을 살린 제품으로 아세테이트 소재를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또한, 선글라스 다리에 화려한 금장 다이아몬드 스터드로 포인트를 더해 MCM 특유의 하드코어 요소를 표현했으며, 색상은 블랙(black), 아이보리(ivory), 코랄-레드(coral red)로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스페이스(Space) 에비에이터 미러렌즈 선글라스는 트렌디란 보잉 스타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과 가벼운 착용감을 강조한 제품이다.

축소된 로고가 새겨진 슬림하고 깔끔한 프레임이 각각 검정(black), 꼬냑(cognac), 로즈 골드(rose gold) 색상과 어우러져 MCM의 럭셔리한 브랜드 헤리티지를 표현했다.

쉽게 부러지지 않고 휘어지는 플렉시블 메탈(Flexible metal)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해 제품 개발을 위한 MCM의 끊임없는 노력을 엿볼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컬렉션은 세계적인 아이웨어 명품 브랜드 Marchon Eyewear Inc. (마르숑)과의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여 런칭됐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