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추억의 복고빵 3종 '착한 신제품' 이벤트
파리바게뜨, 추억의 복고빵 3종 '착한 신제품' 이벤트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5.03.1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가 '햄에그고로케', '통째로 떡갈비', '우리쑥떡 단팥빵' 추억의 복고빵 3종에 대한 지속적인 인기를 보답하기 위한 '착한 신제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착한 신제품'은 파리바게뜨의 인기 신제품을 선정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제품을 맛보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먼저 '햄에그고로케'는 파리바게뜨 인기메뉴 햄에그샌드위치와 고로케가 만난 제품이다.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에그샐러드를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간식 '고로케'에 가득 채워 바삭한 고로케와 부드러운 에그샐러드의 조합이 이뤄졌다.

'통째로 떡갈비'는 호떡처럼 쫀득한 빵 속을 당면과 고기를 다져 만든 떡갈비로 든든하게 채웠다. 떡갈비의 식감이 살아있어 피자빵, 소시지빵과 같은 조리빵제품을 선호하는 젊은 남성고객층의 높은 인기가 예상되며, 식사대용으로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우리쑥떡 단팥빵'은 우리쑥을 넣어 향긋함이 더해진 빵 속에 쑥떡과 단팥을 가득 채운 빵이다. 쑥의 강한 맛이나 향에 거부감이 있는 어린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은은한 향과 쫀득한 식감 더불어 달콤한 단팥 앙금이 잘 어우러져있다.

1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시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복고빵 3종을 구매할 때 공식 해피포인트앱을 이용하면 3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