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여성들의 '워너비 피부' 비밀 공개
아모레퍼시픽, 여성들의 '워너비 피부' 비밀 공개
  • 김민희 기자
  • 승인 2015.04.07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EVERYONE TALKS ABOUT HER 영상 캡쳐 ⓒ아모레퍼시픽 인스타그램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에서 공개한 'EVERYONE TALKS ABOUT HER' 영상이 화제다.

7일 아모레퍼시픽은 'EVERYONE TALKS ABOUT HER'을 통해 모두가 선망하는 피부를 가진 그녀가 되는 방법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이자 워너비로 손꼽히는 발레리나 김주원, 모델 이영진, 하버드대 출신 아나운서 신아영마저 선망하고 긴장하게 만드는 '그녀'에 대한 셀럽들의 묘사를 담고 있다.

특히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기 전 각각의 셀럽들이 그녀에 대한 힌트를 담은 티징 영상을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등 SNS에 선공개해 그녀가 누구인지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EVERYONE TALKS ABOUT HER' 영상은 수분감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앰플' 출시를 맞이해 선보인 영상으로, 아모레퍼시픽이 자신 있게 내놓은 첫 번째 수분 앰플이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누구보다 촉촉한 피부로 거듭나 모든 사람들로부터 선망의 대상인 '그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영상에서 소개된 아모레퍼시픽의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앰플'은 각종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대나무 수액 성분이 건강한 표피층으로 가꾸어주는 동시에 공급된 수분을 피부 속에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데일리팝=김민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