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아웃도어, 10m 절벽에 '버티컬 스토어' 오픈
아디다스 아웃도어, 10m 절벽에 '버티컬 스토어' 오픈
  • 김태균 기자
  • 승인 2015.04.17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 아웃도어가 서울 송파구 가든파이브 중앙광장에 10m높이의 절벽 위에 '버티컬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버티컬 스토어'는 오는 25일까지 매주 주말 운영되며, 높이 10m로 거대한 바위 산을 연상케 하는 실제 암벽과 거의 동일한 재질을 표현하기 위해 약 2달여간의 제작 과정을 거쳐 실감나는 암벽 체험이 가능하다.

이에 아디아스 아웃도어는 아디다스 아웃도어 테렉스 부스트 등산화와 안전 장비를 철저히 착용하고 10m 높이의 버티컬 스토어 내에 숨겨진 '포춘 카드'를 찾아, NC백화점 송파점 아디다스 아웃도어 매장을 방문하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춘 카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등산화(12만9000원 상당) 증정 및 아디다스 피크닉 도시락 통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 평일에는 인증샷 이벤트를 페이스북 통해 진행하며, 버티컬스토어 포토 스팟에서 인증샷을 찍은 후 본인 페이스북에 해시태그(#아디다스아웃도어, #버티컬스토어)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 한 후, 아디다스 아웃도어 페이스북(www.facebook.com/adidasoutdoorkr)에 좋아요와 함께 인증샷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디다스 아웃도어 재킷과 신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데일리팝=김태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