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칼린 연출 '미스터쇼', 日 공연 끝내고 5월말 한국 돌아온다
박칼린 연출 '미스터쇼', 日 공연 끝내고 5월말 한국 돌아온다
  • 정단비 기자
  • 승인 2015.04.26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칼린이 연출한 '미스터쇼'가 일본 도쿄 아카사카 브리츠(AKASAKA Blitz)에서 성황리 공연을 마쳤다.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총 5일간 10회를 선보인 '미스터쇼'는 아이돌스타나 유명배우의 출연이 아닌 순전히 콘텐츠의 힘으로 일본에 진출한 문화 예술계의 의미 있는 일로 평가받고 있다.

당초 배우들과 제작진들은 감정표현이 많지 않은 일본 여성 관객들에 대한 걱정을 했었으나, 회를 거듭할 수록 관객들의 호응은 뜨거워 졌고 공연이 끝나고 진행되는 배우와의 허그 타임은 인기가 좋았다고 전했다.

'미스터쇼'는 지난해 3월말 시작으로 연일 매진행진 속에서 1년여 만에 총 여성 관람객 10만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남겼다.

이번 일본 진출은 (주)엘에이치와 일본 TBS(도쿄방송)가 공동 주최하며, (주)미스터쇼프로덕션에서 기획, DISK GARAGE와 제작했다. 무엇보다 일본 4대 지상파 방송국 TBS와 일본 최대 티켓 판매 및 이벤트 제작사인 DISK GARAGE와의 협력으로 성사되어 일본에서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박칼린 연출은 "일본 여성 관객들이 욕망을 깨워 솔직하게 맘껏 웃고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으며, 엘에이치 정철웅 대표이사는 "이번 일본 공연을 통해 '미스터쇼'의 가능성을 다시 보았다며, 이를 시작으로 국내에서 자체 제작한 한국의 훌륭한 콘텐츠들이 일본에 진출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새로운 한류 문화가 형성되길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장기 공연으로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스터쇼'는 오는 5월 29일부터 합정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공연하며, 티켓오픈은 4월 29일이다.

(데일리팝=정단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