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화요점정' 이벤트, 화요일은 '더 싸게'
위메프 '화요점정' 이벤트, 화요일은 '더 싸게'
  • 채신화 기자
  • 승인 2015.04.28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유아패션 등 2만원 이상 2000원 할인…화요점정, 30대 여성 구매력 돋보여
▲ 위메프가 5월 말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할인 이벤트 '화요점정'을 진행한다고 28일 전했다. ⓒ 위메프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5월 말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할인 이벤트 '화요점정'을 진행한다.

28일 위메프에 따르면 '화요점정' 이벤트는 매주 화요일마다 각각 다른 제품들을 할인 판매하는 방식으로 금주에는 각 카테고리의 마트군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쿠폰이 적용된다.

할인쿠폰은 식품·건강, 유아동·출산, 유아패션·완구, 생활·주방, 가구·홈·데코, 취미·문구·애완, 스포츠·자동차, 모바일·악세서리 등에 적용되며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위메프는 오는 5월 28일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벤져스 히어로', '또봇', '카봇' 등 어린이 선물과 어버이날 선물용 '발마사지기'와 '안마의자' 등을 할인 판매하며, 당일 오전 10시 특별한 이벤트도 공개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4일과 21일 총 두 차례 진행된 화요점정 이벤트에서는 식품·건강과 유아패션·완구 카테고리에서 30대 여성 고객의 구매력이 돋보였다.

많이 팔린 제품은 '코니밴드 유아패션', '하기스 프리미어플러스', '폴로키즈 신발' 등 유아용품 및 패션 제품이었으며 '한줌 견과 디넛츠', 'BBQ 치킨너겟', '디퓨저', '키친아트 후라이팬' 등 식품과 생활·주방 제품도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조수현 위메프 운영기획디렉터는 "화요점정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출 부담이 큰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라고 말했다.

이어 "매주 화요일 위메프를 방문하면 새로운 이벤트와 원데이 특가 상품을 만날 수 있어 위메프 쇼핑은 즐겁고, 매주 기다려진다는 느낌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데일리팝=채신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