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라디오스타’, 복고형 스타일의 음악카페로 시선집중
‘카페 라디오스타’, 복고형 스타일의 음악카페로 시선집중
  • 송혜정 기자
  • 승인 2011.08.01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 ‘놀러와-세시봉 특집’ 등 음악과 예능이 결합된 프로그램이 시청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한때는 최고의 인기스타였지만, 지금은 잊혀져간 가수들이 다시 나와 활동을 하기 시작했고, 그들이 불렀던 지나간 옛 노래들을 대중들은 다시 기억하고 찾게 되었다.

기성세대는 그들의 노래를 통해 지나간 옛 추억을 떠올리며 감상에 젖고, 젊은 세대들은 보여지는 비주얼가수가 아닌 가창력으로 승부하는 그들의 노래를 통해 감동을 얻고 있다.

인테리어 포털사이트 인스타일업(www.instyleup.com)에서는 최근의 이러한 문화를 반영한 프랜차이즈형 음악카페 ‘카페 라디오스타’를 선보일 예정이다.

‘카페 라디오스타’는 인스타일업의 젊은 디자이너들이 디자인한 복고형 스타일의 카페로 컨셉은 ‘과거로의 회귀’, ‘복고의 현대화’이다.

원색이 주는 복고의 느낌과 커피향이 묻어나는 공간 그리고 잔잔한 팝송이 주는 분위기가 한데 어우러져 추억과 감성을 느낄 수 공간이 되도록 디자인하였다.

‘카페 라디오스타’의 또 다른 강점으로 캐릭터 전문 디자이너들이 만든 ‘캐릭터 티셔츠’를 가맹점에 제공함으로써 커피를 통한 1차 매출과 티셔츠 판매를 통한 2차 매출을 일으킬 수 있도록 하여 가맹점의 매출향상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인스타일업의 이진우 대표는 “카페 라디오스타를 통해 획일화된 카페에서 탈피해 새로운 트렌드에 발맞추어 나가는 카페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라디오스타를 통해 카페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카페 라디오스타’는 인테리어 포털사이트 인스타일업(www.instyleup.com)과 카페랭킹 사이트 카페차트 (www.cafechart.co.kr)를 통해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