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동국제약, 전국 보육시설에 휴대용 '마데카솔 구급가방' 전달
[사회공헌] 동국제약, 전국 보육시설에 휴대용 '마데카솔 구급가방' 전달
  • 정단비 기자
  • 승인 2015.05.27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국제약은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아이 안전캠페인'을 통해 선정된 경기도 평택시 소재의 '필립스 어린이집'을 직접 방문해 구급가방을 전달했다.

동국제약이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아이 안전캠페인'을 통해 전국 보육시설에 휴대용 '마데카솔 구급가방'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어린이들이 상처가 났을 때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전국 보육시설에 휴대용 구급가방을 지원하는 행사로, 지난해부터 참여율이 높아짐에 따라 연 1회에서 2회로 확대해 운영되고 있다. 동국제약은 지난 4월 한달 동안 마데카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았으며, 선정된 기관 중 한 곳인 경기도 평택시 소재의 '필립스 어린이집'을 직접 방문해 구급가방을 전달하고, '상처에 맞는 상처치료제 선택'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전달된 구급가방에는 상처치료에 필요한 마데카솔연고, 털진드기∙모기기피제 '디펜스벅스'를 비롯해 핀셋, 가위, 알코올 솜, 밴드 등 응급용품들이 구비돼 있으며, 방수재질의 파우치 형태라서 소풍, 현장학습 등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한편, 마데카솔은 다양한 상처의 종류를 구분하고 그에 맞는 상처치료제 선택방법을 알리기 위한 '상처가 다르면 선택도 다르게'라는 캠페인도 전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데일리팝=정단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