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뷰티 신제품] '청량·수분' 강조한 제품 다수
[6월 뷰티 신제품] '청량·수분' 강조한 제품 다수
  • 조현아 기자
  • 승인 2015.06.0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라, 매끄러운 피부 위한 '브라이트닝 필링젤' 출시

듀얼 필링으로 더욱 밝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 할 '헤라 브라이트닝 필링젤'은 핑크 캡슐 속 파파인 효소와 천연유래 미세입자 셀룰로오즈의 듀얼 필링 효과로 빈틈없는 각질 케어가 가능하다. 파파인 효소는 오래된 각질 세정 효과로 피부 턴오버를 도와주며, 미세한 입자의 스크럽제인 셀룰로오즈는 피부 표면의 들뜬 각질을 제거해 더욱 밝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화이트 캡슐안에 포함된 비타민 E 유도체가 피부 정화를 도와준다.

수용성 보습성분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있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주며 멘톨 유도체 성분이 함유되어 사용 후 산뜻한 사용감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아이오페, 눈가 케어 '바이오 아이크림 유쓰 컴플리트' 출시

아이오페가 눈가 노화의 대표 징후 3가지인 다크서클과 눈가 주름, 눈 밑 피부 처짐을 동시에 케어해, 환하고 매끈한 눈가 피부로 가꾸어주는 '바이오 아이크림 유쓰 컴플리트' 를 선보인다.

'바이오 아이크림 유쓰 컴플리트'는 눈가 피부 노화 징후에 최적화된 바이오 활성 성분 복합체인 바이오 유쓰 컴플리트 액티브가 눈가 케어의 핵심인 '생기'와 '탄력'을 집중 케어하여 생기 있고 탄탄한 눈가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아이오페만의 혁신 기술로 개발된 바이오-큐브셀TM(Bio-cubecelleTM) 기술이 바이오 유쓰 컴플리트 액티브 성분이 전달되는 시간을 증가시켜 오랜 시간 효능을 유지해 어려 보이는 눈가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연약한 눈가 피부에 최적화된 바이오 포뮬라가 부드럽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되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 '썸머 아쿠아 글로우 컬렉션' 출시

런웨이 감성과 창의적이고 자유로운 감각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가 '아쿠아 글로우 컬렉션'을 출시한다. 
 

아쿠아 글로우 컬렉션은 지속력이 길고 산뜻한 질감이 돋보이는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과 '아쿠아 글로우 워터 컬러 블러쉬'로 구성됐다. 덥고 습한 날씨에도 끈적임 없이 발려 하루 종일 보송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다양한 컬러를 통해 피부톤에 어울리는 여름철 썸머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은 한 번의 발색만으로 수정 메이크업 없이 장시간 생생한 컬러가 유지된다. 함유된 아보카도 오일과 비타민 E가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입술로 연출해주며, 부드럽게 발려 끈적임 없이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썸머 컬렉션에서는 여름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5가지 컬러가 추가됐다.

'아쿠아 글로우 워터 컬러 블러쉬'는 수채화처럼 투명하고 자연스럽게 발색되어 생기 있는 볼을 만들어주는 블러셔이다. 수분감이 풍부한 워터 베이스 포뮬러로 만들어져 촉촉하고 산뜻하게 발리며, 그물 모양의 디스펜서 용기로 되어 있어 양 조절이 용이하다.

라네즈옴므, '오일 컨트롤 워터 로션' 출시

프리미엄 남성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옴므는 유수분 밸런싱으로 번들거림은 잡고 수분은 더해 산뜻하면서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오일 컨트롤 워터 로션을 출시한다.

라네즈옴므 오일 컨트롤 워터 로션은 오일 컨트롤 워터층과 보습 로션층으로 이층상을 이루고 있는 이중기능성 제품이다. 오일 컨트롤 워터 층의 마린 폴리머와 솔잎 추출물은 과잉 피지를 제거하여 번들거림 없이 피부를 산뜻하게 만들어주며, 보습 로션층의 천연 유래 코코넛 성분은 피부 보습을 도와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가볍게 흔들어 워터층과 로션층을 혼합하여 사용하면 과도한 유분은 제거하고 수분은 더해 지복합 남성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한번에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함께 선보이는 오일 컨트롤 클렌저는 과잉 피지 및 묵은 각질 제거하여 모공 속까지 깨끗이 해주는 스크럽 클렌저이다.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세안 중 피부에 청량한 에너지를 부여하며, 미세 다공성 파우더가 피지를 흡착하고 셀룰로오즈 비드가 묵은 각질 제거해준다. 더불어 오일 컨트롤 클렌저의 호호바오일이 과다 피지와 각질을 제거한 후 취약해진 피부를 보호해준다.
 

해피바스, 백탁 현상 없는 '쿨링 선 젤' 출시

해피바스가 여름을 맞아 백탁 현상 없이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하는 페이스와 바디겸용 쿨링 선 젤을 새롭게 출시했다. 

해피바스 '쿨링 선 젤 SPF 50+ PA+++'은 투명한 발리는 젤 타입으로 백탁 현상과 끈적임 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모레퍼시픽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그린쉴드TM(Green ShieldTM)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UVA/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해바라기 새싹, 아사이베리 등 천연 유래 성분을 담아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감소시키고 피부 방어력을 높여준다. 

한편, 해피바스는 쿨링, 보습 등 해피바스 선케어 라인별 특징을 강화하여 새롭게 선보였다. 백탁 현상 없는 스프레이, 젤타입의 '쿨링 라인'은 피부에 뿌리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며, '아쿠아 라인'은 보습 효과를 강화하여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뜨거운 여름철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준다.

아닉구딸, '오 뒤 씨엘 오 드 뚜왈렛' 출시

파란 하늘에서 영감을 얻은 상쾌하고 가벼운 향을 선사해주는 '오 뒤 씨엘(EAU DU CIEL) 오 드 뚜왈렛'을 출시한다.

'오 뒤 씨엘 오 드 뚜왈렛'은 무더운 하절기에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상쾌함'과 '가벼움'의 향기를 표현한 스위트 플로럴(Sweet Floral) 계열의 향수이다.

오 뒤 씨엘의 향기는 마치 안개처럼 퍼져나가며 천천히 변해간다. 나비의 날개 짓과 같이 가벼운 린덴티의 부드러운 그린 노트로 시작해 로즈우드의 플로럴 우디향과 아이리스의 보랏빛 파우더리한 향이 포근하게 어우러진 미들노트로 이어진다.
그리고 비즈왁스(Beeswax)의 달콤하면서도 관능적인 향으로 마무리 된다. 프레시한 향기, 상쾌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은 마치 시간에 따라 변하는 하늘색과 같이 느껴진다.

(데일리팝=조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