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뷰티 신제품] 염색약부터 향수까지 '다양'…업그레이드 출시 '눈길'
[7월 뷰티 신제품] 염색약부터 향수까지 '다양'…업그레이드 출시 '눈길'
  • 조현아 기자
  • 승인 2015.06.2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메라, 씨앗의 에너지를 담은 '씨드 에너지 클렌징 오일' 대용량 출시

프리메라가 자연에서 얻은 7가지 씨드 오일의 풍부한 영양으로 건강하고 산뜻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는 '씨드 에너지 클렌징 오일'을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출시 1주년을 맞아 세안이 잦은 여름철, 소비자들이 더욱 넉넉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대용량으로 선보인 것.

프리메라 '씨드 에너지 클렌징 오일'은 시계꽃씨, 자두씨, 라즈베리씨, 메도우폼씨, 유채씨, 포도씨, 잇꽃씨 등 항산화 효능 및 풍부한 영양을 가진 천연 유래 100% 원료인 7가지 씨드 오일의 스킨케어 효과로, 피부에 부담 없이 건강하게 노폐물을 씻어주는 페이셜 클렌징 오일이다.

7가지 씨드 오일의 탄력감, 보습, 영양 등 스킨케어 효능에 프리메라의 ‘phyto-blending™’(피토블렌딩) 기술이 더해져 탁월한 세정력과 사용감을 구현하고, 세안 시에 예민해질 수 있는 피부를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이와 함께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가볍게 롤링하면 포인트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5 프리 시스템(5-free system, 무 광물성 오일, 무 실리콘 오일, 무 인공향, 무 합성색소, 무 동물성 원료)의 포뮬라이며 마일드한 사용이 가능하고, 은은한 허벌 플로럴 향으로 클렌징 시에 릴랙싱 효과를 선사한다.

마몽드X마리몬드, '커버 파우더 쿠션 복숭아꽃 에디션' 출시

마몽드는 오는 7월 마리몬드와 함께 꽃다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커버 파우더 쿠션 복숭아꽃 에디션'을 출시한다.

마리몬드는 만발한 꽃의 패턴을 활용한 디자인 제품과 컨텐츠를 통해 마음 속 가장 근본적인 곳을 위로해주고 존귀함을 회복해준다는 브랜드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 '꽃'과 '여성'이라는 공통적인 브랜드 컨셉을 가진 두 브랜드의 만남에서 비롯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은 반사판 댄 듯 화사한 피부 표현과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제품으로, 지난 3월 출시 이후 브랜드 모델 박신혜의 화사한 반사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으로써 입소문을 타고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마몽드X마리몬드 콜라보레이션으로 재탄생한 '커버 파우더 쿠션 복숭아꽃 에디션'은, 여성스러운 터치와 따뜻한 감성으로 담아낸 플라워 패턴이 접목된 패키지로 제작됐으며, 지난 2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일주일 동안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닷컴사이트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사전 예약 구매자 500명 대상 선착순으로 쿠션 패키지와 동일한 복숭아꽃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파우치와 에코백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편, '커버 파우더 쿠션_복숭아꽃 에디션'은 1개씩 판매될 때마다 그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세계 전쟁 피해 여성의 힘찬 날갯짓을 위한 '나비기금'에 기부될 예정으로, 마몽드와 마리몬드 두 브랜드의 이번 만남에 더욱 뜻깊은 의미를 부여한다.

아리따움, 손 쉬운 아이메이크업 위한 '마이크로 라인 6종' 출시

아리따움에서 더욱 쉽고 완벽하게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게 하는 '마이크로 라인 6종'을 출시한다.

국민 섀도 모노아이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리따움이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아이템인 '마이크로 라인 6종' 제품들을 새롭게 출시한다. 마이크로 라인은 눈 앞머리부터 눈꼬리까지 촘촘하고 세밀하게 속눈썹을 터치해주는 극세사 마스카라와 손쉽게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라이너로 구성되어 있다.

'마이크로 라인 6종'은 깃털처럼 가벼운 사용감, 극세사처럼 꼼꼼한 연출력과 콩추출물로 속눈썹과 속눈썹 뿌리를 건강하게 케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크로 마스카라는 마이크로 브러쉬로 기존의 마스카라가 닿을 수 없었던 미세한 곳까지 컬링 시켜주고, 강력한 컬링과 세팅력이 있으며, 콩추출물 함유로 속눈썹을 건강하게 케어한다. 함께 출시되는 마이크로 마스카라 픽서는 베이스 역할은 물론, 투명 마스카라처럼 단독 사용도 가능하다. 워터푸르프 제품으로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완벽한 속눈썹 세팅을 도와준다.

또한 마이크로 붓펜 아이라이너는 매우 세밀한 마이크로 브러쉬로, 전문가처럼 누구나 쉽게 아이라인 연출 가능하며 피지와 땀에 강력한 더블프루프로 하루종일 번짐없이 메이크업을 유지시킨다. 홑커풀이나 속 쌍커풀이 고민인 여성이라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진한 검정 라인이 선명하게 표현되는 마이크로 리퀴드 라이너를 추천한다. 고탄력 브러쉬와 잉크를 투입하는 방식으로 끊김없이, 손쉽게 블랙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다.

아리따움 마이크로 라인 제품들은 땀과 피지에는 강하지만 미온수에 깔끔하게 지워져 착색 걱정이 없는 제품이다.

미쟝센, 쉽고 빠른 '거품 염색' 업그레이드 출시

미쟝센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자사의 새치 커버 전용 거품 염모제 '쉽고 빠른 거품 염색'라인을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 거품을 더욱 쫀득하게 만들어주는 스마트 용기 도입으로 제품 품질 및 사용편리성을 업그레이드하고, 한층 스타일리시한 컬러 구성으로 멋스러운 새치 커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염색제와는 달리 1제와 2제를 섞을 필요 없이 원터치 용기에서 거품을 펌핑해 샴푸하듯 쓱쓱 바르는 것만으로 새치를 완벽하게 컬러링 해준다. 특히 이번에 리뉴얼된 알루미늄 원터치 스마트 용기는 거품을 한층 쫀쫀한 무스 제형으로 만들어내 제품 발림성을 높였다. 이에 염색 도중 제품이 흘러내릴 걱정이 없어 사용이 손쉬운 데다, 염모 성분이 모발에 강력하게 밀착돼 더욱 비비드한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새치 커버를 하면서 멋내기도 포기할 수 없는 스타일리시한 소비자들을 위해 컬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와인 및 오렌지 브라운 색상을 추가해 한층 트렌디한 컬러의 새치 케어가 가능해진 것. 더불어 제품 내 아미노산 아르기닌과 단당류 자일로스 성분은 모발에 윤기와 수분을 공급해 손상걱정 없이 더욱 생생하고 윤기 있게 빛나도록 돕는다.

베리떼, 탄력 리프팅 돕는 '페이스 리프트 업 모델링 마스크' 출시

베리떼는 피부 속 깊숙이 탄력과 수분을 채워 마치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은 듯 촉촉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페이스 리프트 업 모델링 마스크'를 출시한다.

겉으로 보기에 일반 시트 팩의 외관이지만, 1제와 2제를 하나의 팩 안에서 섞어 사용하는 모델링팩으로, 언제 어디서든 에스테틱의 기본 케어인 모델링팩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청정 해조 식물에서 추출한 파워 리프팅 콜라겐 성분과 피부 재생과 탄력을 돕는 펩타이드 콤플렉스 가 모공 및 잔주름에 초밀착하여 빈틈없이 흡수되며, 피부 전체에 탄력을 불어넣어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 밖에도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트라넥사믹 애씨드(Tranexamic Acid) 성분이 피부를 밝게 개선해주며, 알프스 청정 빙하수로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여 피부 촉촉함은 물론 쿨링 효과까지 더한다.

리리코스, 마린 오키드 오데 퍼퓸&바디 프래그런스 출시

리리코스는 차가운 바닷바람에 실려온 고귀한 한란의 향취를 우아하고 청아한 향기로 담아낸 '마린 오키드 오데 퍼퓸'과 '마린 오키드 바디 프래그런스'을 출시한다.

일년 중 한겨울 동안만 꽃을 피우는 제주 한란은 고상하고 맑은 향으로 모든 사람들이 인정하고 칭송하는 '청향'의 특징을 완벽히 지니고 있는 꽃이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세계적인 향료회사 피미니시(Firmenich)와의 공동작업으로 은은하고 청아한 한란의 청향을 독자개발하여 리리코스 마린 오키드 퍼퓸 라인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번에 출시되는 마린 오키드 오데 퍼퓸은 한란의 청향을 고스란히 담아 오랜시간 지나도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마린 오키드 바디 프래그런스는 마린 오키드 오데퍼퓸의 청향을 은은하게 발산하면서 피부의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보습 성분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를 더욱 더 촉촉하고 상쾌하게 한다.

(데일리팝=조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