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뷰티 신제품] 쏟아지는 콜라보·리뉴얼·리미티드
[7월 뷰티 신제품] 쏟아지는 콜라보·리뉴얼·리미티드
  • 조현아 기자
  • 승인 2015.07.0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따움X와글와글 친구들, 콜라보레이션 출시

아리따움이 전세계 22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어 교육용 동화책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캐릭터 '와글와글 친구들'과 함께 리따움의 스키니 틴트 펜, 다양한 모디 네일 라인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아리따움과 와글와글 친구들이 함께 준비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스키니 틴트 펜과 다양한 컬러의 모디 네일 라인 제품을 깜찍한 캐릭터로 디자인해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와글와글 콜라보레이션은 스키니 틴트 펜 5종을 포함해 모디 글램 네일 8종, 모디 컬러젤 6종, 젤네일 전용 컬러펜 세트, 네일 아트 플레이트 1종, 와글와글 친구들 파우치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스키니 틴트 펜은 한 번의 드로잉으로 번짐 없이 입술에 착 밀착되어 빠르게 컬러 표현을 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아쿠아 베이스로 선명한 컬러가 오랫동안 지속되고 끝부분이 뭉툭한 펜타입 어플리케이터로 누구나 어렵지 않게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7종으로 구성된 '글램 네일즈' 화이트 베이스 글리터 1종도 포함되어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컬러로 네일 아트를 표현할 수 있다. 젤네일 위에 다양한 네일아트를 완성 할 수 있게 하는 컬러펜 5종과 와글와글 친구들을 네일 아트로 쉽게 표현 할 수 있는 스탬핑 네일을 포함한 네일 아트 플레이트까지 출시한다.
 

아닉구딸, 남태평양 담은 '송쥬 글리터링 바디 오일' 출시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이 '송쥬 글리터링 바디 오일(SONGES GLITTERING BODY OIL)'을 두 달 한정 출시한다.

이 오일은 타히티의 꽃, 티아라(Tiare flower)의 이국적이고 센슈얼한 향을 미묘하게 반짝이는 골드 글리터링 오일에 담은 아닉구딸의 썸머 시즌 한정 바디 제품으로, 관능적인 향뿐만 아니라 온 몸을 실크처럼 감싸는 카멜리아 오일과 올리브 오일의 천연 성분이 바디에 매혹적인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또 미묘하게 반짝이는 금빛 글리터들이 움직일 때 마다 바디라인을 따라 고급스럽게 빛나, 마치 이국적인 섬나라의 고급 풀빌라 파티에 초대된 듯 한 느낌을 느낄 수 있다.

베리떼, '울트라 모이스트 라인' 리뉴얼 출시

베리떼는 피부에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해주는 '울트라 모이스트 라인' 4종을 내놨다.

울트라 모이스트 라인은 수분을 잡아주는 실제 피부의 보습인자(NMF)를 재현한 베리언트 모이스처라이징 워터를 함유해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피부 깊숙이 채워주는 제품이다.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하는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퍼펙터'는 보습, 탄력, 피부결, 모공수렴, 브라이트닝의 다섯 가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고영양 멀티 스킨이다.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밀크'는 강력한 보습 성분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주고, 세라마이드 성분이 손상된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해 주는 고보습 밀크 제품이며,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워터리 크림'은 기존 '수분 자물쇠 크림'으로 잘 알려진 '스킨 워터리 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베리언트 모이스처라이징 워터를 함유하여 더 촉촉해진 수분 크림이다.

또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인텐스 크림'은 고함량의 세라마이드 성분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 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롤리타 렘피카, '엘렘 써머 에디션 오 드 뚜왈렛'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는 '엘렘 써머 에디션 오 드 뚜왈렛'을 한정 출시한다.

'엘렘 써머 에디션 오 드 뚜왈렛'은 찬란한 여름 햇살 아래 첫 눈에 반한 열정적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제품으로 무더운 하절기에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프레쉬 하면서도 매혹적인 향취의 유니크한 써머 향수이다.

레몬을 넣은 차가운 탄산수와 같은 스파클링한 탑 노트로 시작하여 뜨거운 여름 날의 황홀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센슈얼한 화이트 플라워 (자스민, 네롤리)의 향으로 이어지며, 따뜻하고 관능적인 머스크와 샌달우드의 베이스 노트가 부드럽게 펼쳐지며 은은하게 마무리된다.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의 진화

이니스프리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의 한단계 진화된 형태인 무스타입의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를 출시했다.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신개념 제형인 마이크로 클레이 무스가 적용돼, 미세 모공, 잔주름 사이까지 완벽하게 밀착되어 과다 피지 및 미세 먼지까지 강력하게 제거해주며, 발림성, 밀착력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 또한 피지,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하는 제주 화산송이가 6,020mg이 함유되어 모공을 더욱 깨끗하게 케어해주며,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AHA, BHA, 호두껍질, 셀룰로오즈가 함유되어 화이트헤드, 블랙헤드 및 묵은 각질까지 깔끔하게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화산송이 무스 라인은 '슈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와 함께 건조한 피부도 촉촉하게 모공 케어가 가능한 수분감 넘치는 타입의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와 제주 화산송이 성분이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세안과 동시에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원스텝으로 클렌징해주는 '화산송이 무스 클렌저' 3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NEW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구매 시, 자이언트 리본 모양의 무스특공대 헤어밴드를 지난 1일부터 한정 수량 제공하며, 마스크팩과 헤어밴드를 착용하고 셀피 사진을 찍어 본인의 SNS에 업로드 하면 백화점 상품권 30만원 및 셀카 렌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데일리팝=조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