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후르츠 아이스티' 3종으로 더위 타파
요거프레소, '후르츠 아이스티' 3종으로 더위 타파
  • 최연갑 기자
  • 승인 2015.07.1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여름을 맞아 '후르츠 아이스티'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요거프레소의 신메뉴 '후르츠 아이스티' 3종은 진하게 우려 낸 향긋한 티에 신선한 과일을 더하여 맛은 업, 칼로리는 다운하여 건강하고 시원함을 강조한 데일리 음료이다.

이번 요거프레소가 선보인 '후르츠 아이스티'는 진한 홍차에 새콤한 라임과 달콤한 복숭아 과일을 듬뿍 넣은 '피치 블랙 아이스티', 레몬향이 은은한 루이보스 티에 싱그러운 라임과 탱글탱글한 블루베리가 더해진 '베리 루이보스 아이스티', 그리고 향긋한 과일향 베리메리 마테 티를 직접 우려 라임과 딸기 과육을 함께 넣은 '베리 마테 아이스티'까지 다양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메뉴와 메뉴개발력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며 요거프레소의 성장세는 기존 메뉴에 안주하지 않고 메뉴 개발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올해 1000호점 오픈을 앞두고 성장 원인으로 단연 메뉴 개발력에 있으며 이를 매장 확대로 증명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거프레소 여름 신 메뉴를 먹고 요거프레소 공식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시카고' 초대권을 100매를 증정한다.

(데일리팝=최연갑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