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아웃도어 소식] 밀레·엠리밋·K2·레드페이스
[이주의 아웃도어 소식] 밀레·엠리밋·K2·레드페이스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08.02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 2015 F/W 신상품 초경량 '슈퍼 라이트 다운' 출시 이벤트

밀레가 2015 F/W 시즌 신상품인 초경량 '슈퍼 라이트 다운'을 출시하며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밀레 슈퍼 라이트 다운은 밀레만의 자체 개발 다운공법인 '박스 퀼팅(Box Quilting) 기술'을 적용, 사각 형태의 격실에 최적의 보온성을 구현해낼 수 있는 적정량의 다운을 주입해 완성한 제품이다. 다운 주입량이 상대적으로 적은 초경량 다운임에도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하며, 차가운 공기가 새어 들어와 따뜻한 공기를 앗아가는 냉점의 발생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따뜻한 공기를 가두어두는 복원력이 우수한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했으며, 겉감은 방수, 방풍 기능이 두루 뛰어난 밀레의 자체 개발 방풍 소재 '윈드 엣지(Wind Edge)'를 적용해 차가운 바람과 습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하고 장식적인 요소를 배제한 심플하고 도회적인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 가능하다. 일교차가 큰 가을철 산행이나 캠핑을 떠날 때 체온 유지를 위한 아우터로, 겨울철에는 방수 재킷 안에 받쳐 입어 보온용 내피 재킷으로 착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그레이, 네이비, 카키, 브라운, 와인, 블랙 6가지로 출시 되었다.
 
초경량 슈퍼 라이트 다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8월 1일 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전국 밀레 매장에서 5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는 기존 소비자가 18만8000원에서 50% 할인이 적용된 9만4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할인가는 밀레의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M-Point) 카드' 회원에 한해 적용 가능하다. 엠 포인트 카드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 발급 후 곧바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엠리밋, 임시완·정은지 2015 F/W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엠리밋이 전속모델인 임시완, 정은지의 2015년 F/W 시즌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임시완과 정은지는 엠리밋 2년차 모델답게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때로는 연인 같은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커플룩을 연출하고, 때로는 친구 같은 모습으로 완성도 높은 아웃도어룩을 표현했다. 두 명의 모델은 한 여름 두꺼운 겨울 다운을 입고 촬영을 진행했음에도 더운 기색 없이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잘 연출했다.
 
특히 임시완은 올 가을 필수 아이템이 될 경량 다운과 겨울 헤비 다운을 입고 강렬한 눈빛으로 아웃도어의 스포티한 이미지를 표현, 부드러운 남자의 모습에서 강인한 남자의 모습까지 다채롭게 표현했다. 정은지는 두 눈을 감고 입가에 미소를 머금은 채 사랑스러운 미소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엠리밋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임시완과 정은지는 촬영이 끝나면 컷마다 꼼꼼한 모니터링을 하고, 포토그래퍼와 상의를 하는 등 촬영에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고 전했다. 특히 정은지는 하루종일 이어진 긴 촬영에도 불구하고 피곤한 기색 없이 시종일관 미소를 띄며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를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K2, 트렌스포머 트레블 백팩 '스퀘어 33' 신제품 출시

K2가 캐주얼하게 떠나는 여름 여행은 물론 스마트한 비즈니스 출장 등에서 상황과 기호에 맞게 변신이 가능한 여행 가방 '스퀘어 33(Square 33)'을 새롭게 출시했다.
 
'스퀘어 33'의 내부는 여행용 캐리어를 그대로 옮겨 놓은 것처럼 다양한 수납공간이 마련돼 있고, 옷가지와 기타 개인용품들이 흩어지지 않게 돕는 엑스자 모양의 '이-밴드(E-BAND)'가 있어 출장용 미니 캐리어로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확장용 지퍼를 열면 8리터 정도의 공간이 확보돼 스타일은 유지하면서 더 많은 양의 짐을 넣을 수 있다. 어깨끈을 안으로 접어 넣을 수 있고 측면에도 손잡이가 있어 토드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스퀘어 33'은 지난해 첫 출시 되어 큰 인기를 끈 제품으로 올해는 보다 심플한 스퀘어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K2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나일론 립조직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친환경 C6발수제 코팅을 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래쉬가드∙레인코트 판매 호조에 기대

레드페이스는 이번 시즌에 래쉬가드 제품군으로 초도물량 3만장을 제작했는데 현재까지 70% 이상이 판매되며 일부 스타일은 80% 이상 소진되기도 했다고 밝혔다. 전반적으로 여성 판매율이 높으며 아쿠아슈즈 구매층과 같은 타깃층이 구매하여 판매 시너지 효과가 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레드페이스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과 함께 전주 대비 래쉬가드 판매량이 400% 이상 신장 하면서 이 정도 속도라면 시즌 내 완판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또한, 이와 같은 성적에 힘입어 내년에는 래쉬가드 상품군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래쉬가드와 함께 레드페이스의 신상품 콘트라 엑스 러쉬 레인코트와 콘트라 엑스 러쉬 판초 우의도 높은 판매율을 자랑하며 매출에 기여하고 있다. 레인코트와 판초우의는 출고 이후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면서 벌써 2만장 이상이 판매되었다. 4계절 제품이란 말이 무색할 만큼 빠른 속도로 소진되고 있어 효자상품으로 등극했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