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식품 '그릭슈바인', 독일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 행사 진행
삼립식품 '그릭슈바인', 독일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 행사 진행
  • 정수인 기자
  • 승인 2015.09.30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립식품이 운영하는 정통 독일식 메쯔거라이(Metzgerei) 그릭슈바인에서 '옥토버페스트 인 그릭슈바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10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독일 뮌헨의 세계적인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의 맥주와 음식들을 그릭슈바인 매장에서 즐길 수 있도록 정통 독일식 요리들과 다양한 종류의 맥주들을 선보인다.

정통 독일식 메쯔거라이이라는 컨셉에 부합하는 그릭슈바인에서 맛 볼 수 있는 대표적인 옥토버페스트 요리는 독일의 대표적인 돼지요리 '슈바이네 학센(Schweine haxen)'이다. 슈바이네 학센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족발 요리로 독일인들의 축제나 모임에서 빠지지 않는다.

또한, 맥주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수제소시지와 햄들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모듬소시지 BBQ와 그릭슈바인 BBQ 역시 그릭슈바인에서 즐길 수 있는 대표 메뉴다.

독일 현지 축제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카이저돔 3종(캘러비어, 다크라거, 필스너)을 1리터 대형 잔에 담아 제공하며, 특히 국내에서 맛보기 힘든 카이저돔 캘러비어를 맛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립식품 관계자는 "그릭슈바인은 삼립식품의 육가공 전문 자회사 ㈜그릭슈바인에서 생산된 프리미엄급 육가공 제품을 사용하는 정통 독일식 메쯔거라이로 독일 대표 축제이자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제인 옥토버페스트를 기념하여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분들이 그릭슈바인에서 옥토버페스트의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 축제 분위기를 한껏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데일리팝=정수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