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헤라·마몽드·스틸라·베리떼·메이크온
[뷰티 단신] 헤라·마몽드·스틸라·베리떼·메이크온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09.30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라, '오일 세럼 매직 포뮬라' 출시

헤라에서는 첫 느낌은 세럼처럼 산뜻하게, 마무리는 오일처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헤라 '오일 세럼 매직 포뮬라'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헤라 '오일 세럼 매직 포뮬라'는 보습과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일랑일랑 블랜딩 오일을 초 미세 입자로 잘게 쪼개 42%나 함유시켰으며, 세럼과 오일을 약 6:4의 골든 비율로 담아내어 바를수록 산뜻하면서도 마법 같은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특히 젤-워터-오일 3단계로 변하는 혁신적인 트랜스포머 제형은 산뜻한 젤에서 핸들링 할수록 워터로 그리고 다시 오일로 변해 산뜻하게 발려 피부에 부담 없이 촉촉히 스며든다. 또한 '셀-바이오 모이스트™' 기술로 영양 가득한 오일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겉 보습 뿐 아니라 속 보습까지 해결해준다.

마몽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출시

새롭게 선보이는 마몽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은 무궁화의 강력한 생명 에너지로 한층 강화된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무궁한 보습을 선사한다. 무더위의 역경 속에서도 줄기 차게 피어나는 힘있는 꽃 무궁화의 에너지를 연구하던 중, 무궁화 줄기인 목근피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특별한 보습 효능 성분을 발견했다. 이 보습 효능 성분이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지켜주는 무궁화 크림의 핵심이다.

또 기존의 덧바르는 보습크림과 달리 무궁화의 강력한 천연 보습인자와 한층 더 강화된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보습 장벽을 견고하게 하고,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극대화 시켜 준다. 피부 장벽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아모레퍼시픽 독자 개발 Ceramide PC-104 포뮬라가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빈틈없는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이번 신제품은 무궁화의 천연보습인자와 세라마이드가 만나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지켜주는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을 메인으로 선보이며, 산뜻한 타입의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라이트 크림'과 잠자는 사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주고 밀착 보습막을 형성하여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 주는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슬리핑 필링 마스크'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스틸라, 2015 F/W '모던 가디스 룩' 공개

런웨이 감성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가 2015 F/W룩을 공개했다. 우아하고 고혹적인 가을 여신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룩에서는 신제품 퍼펙틀리 포어레스 퍼티 퍼펙터와 갓 잉크드 쿠션 아이라이너가 메인 아이템으로 사용됐다.

찬바람 부는 계절이 돌아온 만큼 톤다운 된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매끈한 피부 표현에 쉬머리한 아이라이너로 포인트를 주어 심플하면서 우아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모공 한 점 없는 완벽한 피부 표현을 위해 퍼펙틀리 포어레스 퍼티 퍼펙터를 피부결에 따라 펴 바른다. 크림 파운데이션과 파우더의 장점을 결합한 퍼펙틀리 포어레스 퍼티 퍼펙터는 파운데이션처럼 피부 결점을 완벽히 가려주는 동시에 보송하고 가벼운 느낌의 피부를 완성한다. 새틴 광택이 자연스럽게 피부결을 살려주어 따로 컨투어링 단계를 거치지 않아도 얼굴 윤곽을 입체적으로 만들 수 있다.

가을을 닮은 차분한 컬러감을 위해 눈에는 브라운 계열의 섀도우로 음영을 준다. 갓 잉크드 쿠션 아이라이너 자체에 반짝이는 피그먼트가 함유되어 있어 다양한 룩을 연출해준다. 때문에 인위적으로 보일 수 있는 과도한 펄 섀도우를 사용하지 않아도 세련된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다.

베리떼, 블랙 트러플 성분 '모이스처 이펙트 2종' 출시
 
베리떼는 트러플 다이아몬드 워터™(Truffle Diamond Water™)로 피부를 정화한 후에 영양과 보습을 채워주는 스마트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 '모이스처 이펙트 2종'을 30일 출시한다.

베리떼 모이스처 이펙트만의 강력한 보습 성분인 트러플 다이아몬드 워터™는 프랑스산 블랙 트러플과 미라클 히알루론산™, 그리고 총 30종 이상의 천연보습인자(NMF)를 함유한 베리언트 모이스처라이징 워터™로 구성되어 수분 가득한 다이아몬드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이며, '땅속의 블랙 다이아몬드'라는 별칭까지 가지고 있는 진귀한 프랑스산 블랙 트러플은 피부를 정화해 청정한 피부 환경을 만든다. 정화된 피부에 2가지 크기의 미라클 히알루론산™이 더 촘촘하고 강력한 보습 충전 효과를 만들어 하루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며 주름 개선, 미백의 이중 기능성 효과로 보다 스마트한 스킨케어를 선사한다.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의 백금 마사저 '플래티넘 마사저' 출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홈케어 디바이스 인기에 발맞춰 클렌징 인핸서의 어플리케이터인 백금 마사저, '플래티넘 마사저'를 새롭게 선보인다.
 
메이크온의 클렌징 인핸서는 어플리케이터에 따라 클렌징은 물론 탄력, 마사지까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진동 클렌저로, 피부 깊숙이 전달되는 마이크로 모션의 피부 운동 효과로 피부 속 탄력을 깨워주는 한편, 얼굴뿐 아니라 팔꿈치와 발뒤꿈치 등 놓치기 쉬운 스팟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홈케어 제품으로 집에서도 전문 에스테틱 못지 않은 수준의 관리 효과를 보여준다.
 
'플래티넘 마사저'는 기존 리프팅 마사저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피부에 닿는 마사저 부분이 백금으로 코팅되어 안전성과 사용감의 만족도를 높였다. 물방울이 맺힌 동백 꽃송이를 연상시키는 형상으로 지압점을 자극시켜주어 부기관리에 좋다. '플래티넘 마사저'로 매일 관리하기 힘든 턱 라인과 데콜테 라인, 목뒤를 3분 정도 정성껏 마사지하면 부기가 쏙 빠질 뿐만 아니라, 매끈한 V라인은 물론 탄력 있는 페이스라인을 완성할 수 있고, 혈액순환이 잘 되면서 피부 톤도 맑아진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