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단신] 네파 식수 행사·르꼬끄 스포르티브 이벤트 外
[아웃도어 단신] 네파 식수 행사·르꼬끄 스포르티브 이벤트 外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10.26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 고객과 함께하는 소나무 식수 행사 전개

네파는 지난 22일 충북 월악산 국립공원에서 고객 40명과 함께 자연환경보호를 위한 소나무를 심고 월악산 생태관광을 하는 '네파와 월악산국립공원이 함께하는 소나무 식수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네파의 CSR 활동 차원으로 소나무 복원 사업 프로젝트를 통해 자연의 소중한 가치를 전달하고 자연 환경 보호와 아웃도어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홈페이지 사전 이벤트를 통해 모집된 40명의 네파 고객들은 월악산국립공원에서 200그루의 소나무를 직접 심었으며, 특히 고객들은 소나무 수목표찰에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특별한 소나무를 기증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네파 고객들은 소나무 식수 행사 후에 월악산 생태관광의 일환으로 월악산국립공원 사문리 자연관찰로 트레킹과 단양팔경 관광, 충주호 유람선 투어를 통해 단풍 절경지로 꼽히는 월악산 일대를 오감으로 체험하며 가을 산과 호수의 정취를 만끽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르꼬끄 스포르티브, '제주 라이딩 투어' 이벤트 개최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오는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르꼬끄 제주 라이딩 투어' 이벤트를 개최한다. 르꼬끄 제주 라이딩 투어는 제주의 아름다운 바다와 산을 어우르는 코스로 구성돼 있다.

르꼬끄는 참가자들에게 투어 기간 동안 착용할 수 있는 르꼬끄 사이클 저지를 비롯해 숙박, 교통비, 현지 일정 진행비용이 전액지원 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25일까지로, 만 19세 이상 자전거 유저라면 누구든지 참여 접수가 가능하다. 접수 방법은 르꼬끄 제주 라이딩 투어 공식 웹페이지에 본인의 자전거 또는 라이딩 사진을 인증하면 신청할 수 있다.

밀레, 트랜스포머형 재킷 '델타 3IN1 재킷' 출시

밀레가 날씨에 따라 세 가지로 변형해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트랜스포머형 재킷인 '델타 3IN1 재킷'을 출시했다.
 
밀레 델타 3IN1(쓰리인원) 재킷은 탈착이 가능한 외피 방수 재킷과 내피 다운 재킷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두 재킷을 각각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겹쳐 입음으로써 총 세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등산은 기본적으로 에너지 소모가 많은 운동이라 추운 겨울에도 걷다 보면 열기가 올라오기 때문에, 내·외피 재킷을 분리하거나 결합하는 형식의 쓰리인원 재킷은 외부 기온에 탄력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외피 재킷은 전세계 밀레에서 공통으로 사용하고 있는 고어텍스 대체재이자 강력한 방수 효과를 발휘하는 드라이엣지(Dry Edge)를 사용해 습기와 차가운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내피 재킷은 복원력이 우수한 덕다운을 솜털과 깃털 9:1의 비율로 충전해 매우 가벼운 동시에 따뜻하다. 여기에 세계적인 지퍼 전문 기업인 YKK사(社)의 고사양 방수 지퍼를 장착해 방수 효과를 한 번 더 강화했다.

컬럼비아, 브랜드 캠페인 'TESTED TOUGH' 론칭

컬럼비아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테스티드 터프(TESTED TOUGH)'를 론칭한다. 이 캠페인은  올 하반기부터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으로, 거트 보일(Gert Boyle) 회장의 신념에서 시작됐다. 거트 보일 회장은 작은 모자 회사로 시작한 컬럼비아를 현재 전 세계 100여개 국에서 전개 중인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 성장시킨 주역이다.

심한보 대표는 "2020년까지 매출 5000억원 달성과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서 TOP3 브랜드로의 진입을 목표하고 있다"며 "컬럼비아의 정통성과 제품력을 강조한 테스티드 터프(TESTED TOUGH) 캠페인 론칭, 직영점 오픈과 유통망 확대 및 건실화가 중심에 있다. 피싱(fishing) 라인인 PFG컬렉션, 요가 웨어를 기반으로 한 '프라나(prAna)' 론칭 등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