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프리메라' 생태습지 아트 프로젝트·'라네즈' 신제품 출시 外
[뷰티단신] '프리메라' 생태습지 아트 프로젝트·'라네즈' 신제품 출시 外
  • 정수인 기자
  • 승인 2015.10.27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메라, 생태습지 아트 프로젝트 전개

지구 생명의 원천인 생태습지 보전을 위한 '러브 디 어스 캠페인 Love the Earth'을 전개한 발아식물 화장품 프리메라가 오늘부터 오는 11월 8일까지 약 2주간 삼청동 언더우드 소셜클럽에서 '생태습지 아트 프로젝트 with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전시를 진행한다.
 
또 생태습지의 아름다움을 일러스트로 담은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100ml)을 출시하고, 제품 수익금 일부는 생명다양성재단의 '생태습지 보전 프로젝트'를 위한 활동 기금으로 사용된다.
 
더불어 프리메라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라져가는 생태습지 보전의 필요성을 알리고자, 4인의 아티스트와 함께 생태습지의 의미와 아름다움을 담은 '생태습지 아트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미디어 아티스트 민경은, 가드닝 아티스트 이구름, 일러스트레이터 이태강, 일러스트레이터 전유리와 함께 아티스트의 시각으로 바라본 생태습지를 일러스트, 설치 미술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했다.
 

라네즈, 워터뱅크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 출시

라네즈는 건조함으로 들뜨는 피부의 수분 충전 기능과 보습력을 높여주고 피부 장벽을 개선해주는 '워터뱅크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을 출시한다​.

라네즈 워터뱅크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은 수분과 보습의 Two way Solution 크림으로, 피부 안으로는 스스로 수분을 충전하도록 돕고 바깥으로는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하여 수분을 지켜주는 보습 기능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수분과 보습의 차이점에 대한 인식이 잘 이루어지지 않은 경향이 있었다. 하지만 최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수분 케어, 그리고 그 수분을 지켜내는 보습 케어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면서, 건조함을 완벽히 케어하기 위해서는 두 가지 스킨케어가 동시에 이루어져야 한다는 노하우가 여성들 사이에 회자되고 있다.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출시된 라네즈 워터뱅크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은 피부 속 천연보습인자를 깨우는 보습바이오진 기술을 통해 피부 스스로 수분을 채우게 해주어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세라마이드, 콜라스테롤 등 피부 장벽의 구성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피부 장벽 구조를 그대로 닮은 Second-Barrier Complex™가 제2의 보습막을 형성하고 피부 장벽을 접착제처럼 잡아준다.

이니스프리, '진저 테라피 팝업 스토어' 성황리 마무리

이니스프리는 진저 오일 세럼 출시 기념으로 진행됐던 '진저 테라피 팝업 스토어'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서울, 광주, 부산에서 총 6일간 운영된 '진저 테라피 팝업 스토어'는 다양한 프로그램 속에서 자연스럽게 진저 오일 세럼을 체험할 수 있었던 공간으로, 이니스프리와 제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4천여 명의 소비자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생강의 따뜻한 에너지로 대한민국 여성들의 얼어붙은 피부 생기를 깨운다'는 컨셉으로 진행된 진저티 마시기, 진저 파우치 만들기, 셀프 핸드 마사지 하우투 등의 프로그램은 방문객의 끊임없는 참가로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특히 겟잇뷰티 MC 황민영이 뷰티멘토로 참여 한 겨울철 피부 관리 카운셀링 클래스에서는 참석자들이 직접 작성한 겨울철 피부 고민에 대한 해결법을 알려줘 호응을 받았다.
 

뷰티 유튜버 '라뮤끄', '겟잇뷰티셀프'서 동안 피부 관리법 공개

메이크업 전후 비교 사진으로 유명한 뷰티 유튜버 겸 블로거 라뮤끄가 온스타일 방송 프로그램 겟잇뷰티셀프를 통해 시청자의 뷰티 멘토가 되어 자신의 동안 피부 관리 비법을 전수했다.
 
이번 방송에서 라뮤끄는 피부 관리의 시작인 딥클렌징부터 V라인 턱선을 위한 탄력마사지, 눈가 케어까지 자신의 모든 뷰티 노하우를 전수했다. 직접 제작해서 사용하는 천연 클렌징 오일과 비누, 팩은 물론 평상시 항상 휴대하며 애용하는 뷰티 디바이스까지 함께 소개했다. 동안 피부를 위해 평소 관리하는 거품 세안법부터 V라인 마사지법, 코 옆 볼살과 목주름 관리법, 눈가 다크써클 및 붓기 관리법 등을 공개했다.

방송에서 라뷰끄가 소개한 뷰티 디바이스는 지난 8월 출시된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모델명: SC5370/10)'로, 세 가지 자동 인식 헤드를 본체에서 교체하는 방식으로 각각 딥클렌징, 탄력 마사지, 아이케어 역할을 하는 세 종류 스킨케어를 모두 경험할 수 있게 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손보다 10배 효과적인 듀얼모션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피부 본연의 광채를 찾아주는 클렌징 기능을 비롯해, 분당 750회 손끝마사지 효과로 잃어버린 윤곽과 피부 볼륨을 되찾아주는 탄력 라인 마사지 기능, 초당 120회 나노 미세진동으로 눈가 붓기를 진정시키고 혈액순환을 도와 어린시절의 맑고 생기있는 눈가 피부로 가꿔주는 아이케어 기능을 한 가지 제품에서 모두 구현했다.

(데일리팝=정수인 기자)